본문

뉴스 > 전국

고계곤 군산원협 조합장, 군산대 산학협력단 자문교수 위촉

국제뉴스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고계곤 군산원협 조합장이, 군산대 산학협력단 자문교수로 위촉 받고있다.▲고계곤 군산원협 조합장이, 군산대 산학협력단 자문교수로 위촉 받고있다.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군산 짬뽕 라면 전도사'로 대박처 유명인사가 된 군산원예조합 고계곤 조합장이 군산대 산학협력단 자문교수로 지난 5월1일자로 위촉 됐다.


군산원협은 지역 내 7개 농협·군산대·군산시와 함께 지역 대표음식 짬뽕 및 대표 특산물 흰찰쌀보리를 결합한 '군산짬뽕라면'를 개발하고 올 초 판매를 시작했다.


고계곤 조합장은 그동안 각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주도적인 역할을 해왔고, 창의적인 전문경력과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스낵, 어른요으낵, 사리면, 군산짬뽕 번들, 과자 등 여러 가지 제품을 생산해 연간 1억 개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군산짬뽕라면'는 현재 200만개 판매를 앞두고 미국 등 해외 수출에 눈길을 돌려 판로개척에 앞장 서고 있다.


그동안, 고계곤 조합장은 매년 군산대 현장실습지원센터가 주관한 예비취업생을 위한 현장실습 강의 '산업현장의 이해'라는 주제로 군산대에서 강연을 펼치면서 '갖춤이 곧 경쟁력이다'라는 슬로건으로강연을 펼쳤다.

또한, 군산원예조합에서는 매년 군산대 10여명의 예비 취업생 실습교육을 통해 직장 내 예절 및 배려, 공감, 소통의 중요성 등 예비취업생이 갖춰야 할 소양등 진행하여 공기업, 대기업등에 취업시켜 취업 사관학교로 예비 취업생들에게는 스타 자문교스수로 인기 짱이다.


군산대측은 이날 "고 조합장이 산학협력단 자문교수로 위촉돼 향후 산학협력단 정책 수립과 산학협력 성과 창출을 위해 많은 역할을 다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확대경] 김흥국, 차량 블랙박스 영상 공개후 "납득...
오토바이를 치고 달아난 혐의(뺑소니)를 받고 있는 김흥국은 차량 블랙박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저도 해당 ...
① 트롯 전국체전 이소나 & 서울예...
지난해 방송된 KBS2 으로 트로트?가수의 첫발을 내디딘 무형문화...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바둑판 정...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바둑판 정중앙' 정답 업데이트리...
차태현·조인성 케미 빛났다…어쩌...
'어쩌다 사장'이 만족스러운 성적과 함께 막을 내렸다. /'어쩌다...
[류현진 중계] 불안한 초반 흐름, ...
[류현진 중계] 불안한 초반 흐름, 역전타 허용 ⓒMARK BROWN / G...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7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