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천별빛한우·깐마늘, 랜선 타고 전국 소비자와 만나다

국제뉴스 | 2021.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영천별빛한우, 깐마늘'이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전국에 판매방영될 예정이다.

비대면 '영천별빛한우 한마당축제'비대면 '영천별빛한우 한마당축제'

경북 영천시는 지난달 30일 KBS 2TV 신규 예능 프로그램 '랜선장터'에서 영천별빛한우와 깐마늘을 촬영했다고 밝혔다.


KBS 2TV의 새 예능 프로그램 '랜선장터'는 지역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현장형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소비자와 판매자를 온라인으로 연결해 판매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마늘 재배 농가 돕기 특판 행사마늘 재배 농가 돕기 특판 행사

이번 랜선장터에서 전 축구선수안정환과 작곡가 돈스파이크, 유튜버 밥굽남이 출연해 지역특산물인 영천별빛한우와 대서마늘인 영천깐마늘을 가치삽시다(https://v.dongbanmall.com)와 GS프레시몰(https://www.gsfresh.com) 라이브커머스 현장 방송을 통해 지난달 29일에는 영천별빛한우를, 30일에는 영천깐마늘을 소개판매했다.


영천별빛한우는 구이용 1등급 한우 1kg을 30% 할인한 6만9300원에 판매했으며, 영천깐마늘은 1kg 포장 2봉지 총 2kg을 2만2000원에 판매했다.


본방송은 다음달 16일 오후 9시30분 영천별빛한우 방영, 같은달 23일 오후 9시30분 영천깐마늘 방영 예정시에도 두 사이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기문 영천시장 마늘출하조절 센터 방문최기문 영천시장 마늘출하조절 센터 방문

최기문 영천시장은 "랜선장터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영천별빛한우와 깐마늘이 소비자들께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고,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에 처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판로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품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지역 특산품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천별빛한우는 2019년 경북도내 최고의 품질을 인증 받았으며 경북한우경진대회 고급육 품평회에서 최우수상 및 우수상 동시 수상했다. 또한 영천은 난지형 대서 마늘의 주산지로, 올해 4월 한방진흥특구에 마늘 산업 특구가 추가 지정돼 영천 마늘의 경쟁력 확보와 마늘 판매 및 수출이 활발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거제형 조선업 고용유지모델" 성공적 자리매김
[뉴트리션] 거제시가 조선산업의 긴 불황과 코로나19로 인해 대규모 실직위기에 놓인 조선협...
파주시, 2021년 체납실태조사원 95...
파주시청 [뉴트리션] 파주시는 2021년 체납실태조...
광주시,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과 ...
빅데이터 교류 업무협약 [뉴트리션] 광주시는 지...
광주시, 경안시장 먹거리로드(야시...
경안시장 먹거리로드 시설개선 [뉴트리션] 광주시...
양주시, 2021년 농업기술평생교육 ...
양주시, 2021년 농업기술평생교육 '화훼장식기능사'교육 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6일 [일]

[출석부]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왕뚜껑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