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천안시 제99회 어린이날 행사...드라이브 스루 방식 운영

국제뉴스 | 2021.05.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99회 어린이날 천안시 기념행사 '신나게, 즐겁게, 아이가 행복한 세상, 천안!!' 포스터제99회 어린이날 천안시 기념행사 '신나게, 즐겁게, 아이가 행복한 세상, 천안!!' 포스터

(천안=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규)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불당동 시민체육공원에서 진행할 예정이었던 제99회 어린이날 오프라인 행사를 천안 삼거리공원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천안시로부터 위탁받아 천안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앞서 코로나19 상황에도 아이와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고 행복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진행을 기획했으나, 코로나19 확산 위험 및 시민의 안전을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비대면 방식인 드라이브 스루로 추진한다.


온라인 행사는 5월 3일부터 5월 5일까지 3일간 △천안 어린이 골든벨 △천안 어린이 카트라이더 대회 △비대면 체험키트(5종) △유튜버 천안어린이꿈누리터 체험기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구연동화 △플로깅 캠페인 등을 운영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오전 9시부터 21시까지 천안삼거리공원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자동차 극장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천안시립예술단 공연 △천안 어린이 카트라이더 대회 준·결승전 △차콕 골든벨 △랜덤럭키박스 제공 등 다양한 행사를 변경 진행한다.


이번 제99회 어린이날 오프라인 드라이브 스루 행사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5월 1일 오전 10시부터 3일 오후 6시까지 천안시 어린이날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천안문화재단 축제기획팀(041-900-7392)으로 하면 된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초록빛으로 아름다운 봄날이지만 야외에서 마음껏 뛰어 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한 안전하고 다양한 온라인,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어린이들이 행복한 어린이날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백상예술대상] 2021 백상예술대상 성료, 유재석·이...
[한스경제=김정환 기자]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종합예술시상식 '제57회 백상예술대상(2021)'가 유재석...
최기문 영천시장-경북신용보증재단...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최기문 경북 영천시장은 12일 김...
의정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환...
의정부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환경정비˙복지사각지대 발...
양주시, 지역 균형 양주형 뉴딜 추...
양주형 뉴딜사업추진보고회 [뉴트리션] 양주시는 1...
대덕구, 2021년 상반기 세외수입 ...
[뉴트리션] 대전 대덕구는 지난 11일 구청에서 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CU 3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