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동군, 가족들과 함께 봄 낭만 가득한 자동차 극장 개최

국제뉴스 | 2021.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해 자동차 극장 모습.(제공=영동군청)지난해 자동차 극장 모습.(제공=영동군청)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영동군에서 코로나블루 날릴 봄 낭만 가득한 자동차 극장이 열린다.


12일 군에 따르면 지난해에 이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한 자동차 극장이 오는 17일 오후 3시와 7시 2차례 영동체육관 주차장에서 열린다.


이 자동차 극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공연, 영화 관람 등 문화생활이 위축된 상황에서, 안전한 여가활동 기회 제공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영동레인보우영화관(위탁업체 영동작은영화관 주식회사)이 한국영상자료원에 신청하여 추진되는 행사이다.


오는 4월 17일 오후 3시 낮에는 옛 향수를 불러오는 고전영화 '사랑방손님과 어머니', 저녁 7시에는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이 영동체육관 주차장에서 상영되면서 군민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낭만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명한 LED스크린을 통해 영상이 송출되어 낮에도 상영가능한 자동차 극장으로 라디오 주파수에 맞춰 음향과 음성을 듣는 시스템이다.


LED스크린 특성상 약간 작은 화면으로 회당 30여대까지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행사장 출입과 이격 주차, 원활한 영화 관람이 가능한 1회 30여대 정도의 차량만 사전 전화접수(043-743-7718)를 통하여 입장할 수 있다.


영동레인보우영화관에 미리 전화후 사전접수하면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예방과 주민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행사 당일에는 외부 시설물 등에 대한 방역소독도 철저히 실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유래 없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군민들의 답답함이 커지는 상황에서 영동레인보우영화관과 힘을 합쳐 힐링의 시간을 마련했다"라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신청과 관심을 바란다."고 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맛남의 광장 백종원, 성시경 새송이구이 먹방...새송...
'맛남의 광장' 백종원, 성시경 새송이구이 먹방...새송이버섯 완판될까?(사진=SBS)'맛남의 광장&#...
[2021 백상 예술대상]TV부문 예술...
[2021 백상 예술대상]TV부문 예술상 사이코지만괜찮아 조상경 차...
[2021 백상 예술대상] 영화남자 신...
[2021 백상 예술대상] 영화남자 신인연기상 '결백' 홍경 ...
도시어부 시즌3 이경규, 여수 감성...
'도시어부 시즌3' 이경규, 여수 감성돔 낚시 중 돌발행동(...
꼬꼬무 시즌2 국군포로 장무환의 ...
'꼬꼬무 시즌2' 국군포로 장무환의 충격적인 이야기...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3일 [목]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