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연천교육지원청, 진로교사 협의회 개최

국제뉴스 | 2021.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연천교육지원청, 진로교사 협의회 개최.(사진제공.연천교육지원청)연천교육지원청, 진로교사 협의회 개최.(사진제공.연천교육지원청)

(연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연천교육지원청은관내진로직업체험교육과정의활성화를위해교육지원청진로담당자,진로교사,진로체험지원센터담당자협의회가교육지원청에서지난8일실시했다.


이번협의회는2020년진로체험지원센터프로그램성과발표와함께2021학년도프로그램설명회,진로프로그램에대한질의응답시간을가졌다.


또한교육지원청과진로체험센터가함께지역의진로교육지원을위한체제구축방안,마을과함께하는단위학교진로프로그램의활성화방안을논의하였다.


특히,2021학년도에는코로나19를겪었던2020학년도의경험을바탕으로대면과비대면교육의적절한활용및형식적인진로체험및박람회를지양하고아이들에게다양하며,4차산업혁명시대에대비하는역량을강화할수있는진로체험지원방안을강구하였다.


연천교육지원청과진로체험지원센터는2021년도『꿈길』체험처의정비와새로운체험처의발굴을위해사전조사및현장방문을실시하여우수한체험기관을인증하고,코스형프로그램개발을위해노력하기로하였다.


연천지역의주요진로프로그램으로는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진로체험지원센터와함께▲이뤄Dream,▲찾아Dream,▲징검다리체험교실,▲비전업프로그램,▲Maker교육,▲직업인및대학생멘토링,▲진로아카데미등이지역사회속에서마을과함께운영하고있다.


연천교육지원청전옥주교육장은"연천진로교육공동체가지속성을갖고유기적으로협의하는과정을통해아이들의삶과연계된진로체험교육이이루어지고,미래시대4차산업역량이마을안에서익어가는연천진로교육이이루어지기를희망한다."고하였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원효 음성판정, "코가 뻥 뚫려"
개그맨 김원효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을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김원효는 지난 1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
YG 해명...방역 위반 부인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방역수칙 위반 논란에 휩싸이자 소속사 측...
비범 미복귀전역, "왜?"
출처 SNS인기그룹 블락비 비범이 코로나19 사태로 미복귀 전역한...
카이 합류, 배정남 케미 기대만발
출처 방송캡처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시즌2에 그룹 엑소의 멤버...
빈센조 결방…시크릿 리포트로 아...
빈센조 옥택연이 '빈센조: 시크릿 리포트'를 통해 진심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8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