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 공중화장실 등 불법촬영 예방 대책 마련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재영 의원이 「아산시 공중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고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최재영 의원이 「아산시 공중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에 관한 조례안」을 발의하고 취지를 설명하고 있다.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시의회는 공중화장실과 개방화장실에서의 불법촬영을 예방하고 안전한 화장실 이용을 위한 관리체계 마련에 나섰다.


제228회 임시회 기간 중 최재영 의원이 발의한 '아산시 공중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에 관한 조례안'이 4월 8일 복지환경위원회 심사를 통과함으로 제2차 본 회의에서 최종 의결을 남겨두고 있다.


최근 초소형 카메라 등 디지털기기를 이용한 불법촬영과 관련한 범죄가 급증하면서 이로 인한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짐에 따라 체계적인 대책 마련이 필요한 실정이다.


조례안의 주요 내용으로는 △시장의 화장실 불법촬영 예방 시책 마련 △상시점검체계 구축 △특별관리대상 화장실 지정·점검 △민간화장실의 점검유도 △계획수립을 위한 실태조사 △협력·신고체계 구축 △교육 및 홍보 등 불법촬영을 체계적으로 사전에 예방하고 지원하기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최재영 의원은 "불법촬영이 사회적 문제로 부각되면서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짐에 따라 공중화장실 등에서의 불법촬영 예방을 통해 화장실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조례를 발의하게 됐다"라며 제안 이유를 설명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YG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블랙핑크 제니가 5인 이상 집합금지 ...
[업비트 특징주]비트토렌트 코인 ...
[업비트 특징주]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끊어낸 하락세...11원 회...
지민 1위, 차은우 백현 뷔 제쳤다
지민 1위, 차은우 백현 뷔 제쳤다지민 1위 등극 소식이 전해졌다...
인천의 딸…러블리즈 케이, 퍼펙트...
걸그룹 러블리즈의 케이가 1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 SSG 랜...
[속보]대구광역시 "삼익스파빌 방...
[속보]대구광역시 삼익스파빌 방문자 찾습니다대구광역시가 삼익...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7일 [토]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