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교육지원청, 영화 부활구수환 감독과 만남 개최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화 부활'구수환 감독과 만남 모습(사진=충주교육청)'영화 부활'구수환 감독과 만남 모습(사진=충주교육청)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응환)은 8일 노은중과 씨네Q 영화관에서 인문소양교육'영화 부활 감독과의 만남'을 개최했다.


영화'부활'은 이태석 재단 이사장인 구수환 감독의 작품으로 고 이태석 신부의 선종 후 남수단 청소년들의 삶을 통해 진실한 나눔과 헌신의 삶이 그들에게 얼마나 큰 용기와 희망을 전했는지, 진정한 행복의 가치가 무엇인지를 그려낸 다큐멘터리 영화이다.


이날 영화는 먼저 노은중학교 강당에서 노은초·중학교 학생, 교직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상영됐다.


이 자리에 함께한 구수환 감독은 "인간이 어떻게 살아야 행복한 삶인가" 라고 말하며, 특히 코로나로 힘들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지친 학생과 선생님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구수환 감독은 학생들과의 만남에 이어 영화관으로 이동해, 각 학교 교원, 충주 학교운영위원회 임원, 충주 학부모연합회 임원, 충주 녹색어머니회 임원, 충주교육지원청 직원이 참석한 상영관에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충주교육지원청 김응환 교육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이때 시원한 사이다를 넘어 위안과 희망메시지가 있는 섬김리더쉽과 사랑정신을 보여준 이 영화로 힘든 시기 우리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예진 긍정검토 드라마 서른아홉 어떤 내용?
손예진 긍정검토 드라마 '서른아홉' 어떤 내용? (사진=유튜브 캡처)배우 손예진이 드라마 '서른아...
혜리 화보, 류준열도 반한 러블리...
혜리 (사진-JJ지코트)혜리의 화보가 공개됐다.지난 15일 JJ지코...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걸그룹 재조명큐브엔터테인먼...
한채아 복귀, 결혼 3년 만에 맡은 ...
한채아 인스타그램배우 한채아가 드라마로 복귀한다.한채아 소속...
에이티즈, 킹덤 첫 1위…웅장한 해...
에이티즈가 엠넷 '킹덤' 1차 경연에서 전문가 및 자체 평가 1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