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블루원, 경주시에 장학금 5천만원 기탁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블루원(대표이사 윤재연)에서 7일 경주지역의 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해 5000만 원을 (재)경주시장학회에 기탁했다.

장학금 전달식, 주낙영 경주시장과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장학금 전달식, 주낙영 경주시장과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

블루원은 지난 2015년부터 경주시장학회에 장학기금 10억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이번 장학금 5000만 원 전달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주지역 학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서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지역 학생들에게 작은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이웃에 대한 지원과 나눔의 선순환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환담하는 주낙영 경주시장과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환담하는 주낙영 경주시장과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

경주시장학회 이사장인 주낙영 경주시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 양극화 심화가 우려되는 가운데, 책임의식을 가지고 장학금을 기탁해준 윤재연 블루원 대표이사 및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덧붙여 "기탁한 장학금은 가정형편이 어려운 지역 인재들을 위해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으며, 이는 지역사회에 큰 귀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블루원은 지난 2006년에 경주사업장 오픈 이후 2011년부터 해마다 여름 피서철이면 저소득층 아동 및 청소년과 주민 등 2,000여 명을 워터파크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그외에도 워터파크 이용권 기부, 독거노인 밑반찬 제공, 김장김치 기부, 장애인 시설 생활 기부, 연탄나눔 기부, 사회복지시설 지원 등 지역사회 기부문화 정착에 앞장서 오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송혜교 후원, "안내서 1만 부 기증"
송혜교sns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일을 맞아 중국 창사임시정부...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다룬 그...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측이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관련 회...
[속보]서울시, "리버사이드스포츠...
서울시는 코로나19 확진자 동선을 공개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확...
아이템 확률 조작 논란 메이플스토...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디렉터가 사죄의 말을 전했다. / 메이플스...
대세와 대세의 만남…임영웅·브레...
임영웅과 브레이브걸스가 드디어 만났다. / '전지적 참견시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1일 [일]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