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계룡시, 1분기 우수공무원 표창

국제뉴스 | 2021.04.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6일 최홍묵 계룡시장이 1분기 우수공무원 8명을 선정해 표창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지난 6일 최홍묵 계룡시장이 1분기 우수공무원 8명을 선정해 표창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계룡=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6일 금년도 1분기 우수공무원 8명을 선정해 표창했다고 밝혔다.


시는 '계룡시 포상 조례'와 '21년도 포상 운영계획'에 따라 평소 공직관과 사명감이 투철하고 맡은 분야에 공적이 뚜렷한 자를 우수 공무원으로 선발해 자긍심을 부여하고 있다.


이날은 모범공무원 3명, 우수공무원 3명, 친절공무원 2명 등 총 8명을 선정해표창을 수여했다.


표창을 수상한 사회복지과 김기월 팀장 외 7명은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가구 긴급생계지원 사업 안전하고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 조성 도시관리계획 수립 및 개발허가 기준 완화 다문화 가정 지원 및 양성평등 실현 옥외광고물 정비 및 경관자원 보전·관리 등 각자 맡은 업무를 성실히 추진한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


최홍묵 시장은 "표창 수상자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시정 발전을 위해본인의 자리에서 묵묵히 업무를 수행하는 400여 공직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나의 헌신으로 시민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앞으로도 업무에 정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함소원 해명, 어떤 논란 불거졌나?
함소원 해명, 어떤 논란 불거졌나?함소원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함소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치한...
김창열 공식입장, 이현배 사망 책...
김창열 공식입장, 이현배 사망 책임 '일파만파'(사진= SNS...
안다행 쯔양, 유민상과 역대급 먹...
안다행 쯔양, 유민상과 역대급 먹방안다행 쯔양이 유민상과 역대...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549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4월 20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
여자아이들 재녹음, 수진 학폭 논...
여자아이들 재녹음, 수진 학폭 논란 여파(사진= SNS)여자아이들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0일 [화]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