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주시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 봄꽃 입혀 새로운 시작알려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일 면의 주요 관문인 새마을소공원 주변 도로변에 아름다운 꽃길 조성과 불법쓰레기를 수거하는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봄꽃을 식재하는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원들과김종대 면장봄꽃을 식재하는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원들과김종대 면장

이날 새마을부녀회원 20여 명은 도로변 300m에 걸쳐 비올라와 팬지 등 3,000여 본을 화분대에 식재해 아름다운 꽃길을 조성함과 동시에 주변 불법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환경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지난 1일자로 행정구역 명칭이 양북면에서 문무대왕면으로 바꿔 새롭게 시작하게 된 문무대왕면은 봄맞이 깨끗한 마을 만들기 추진을 위해 꽃 심기와 방치된 쓰레기 수거, 예초기 등을 사용해 훼손된 꽃과 나무를 정리하는 등 환경정비를 실시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봄꽃 식재 및 환경정비에 나선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봄꽃 식재 및 환경정비에 나선 문무대왕면 새마을부녀회

이말선 새마을부녀회장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올해도 꾸준히 회원들과 생활방역에 힘쓰고 있는데, 오랜만에 꽃을 심고 환경정비를 하니 예쁘고 깨끗해진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김종대 문무대왕면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아름다운 문무대왕면을 만들기 위해 참여한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꽃길 조성과 환경정비를 시작으로 더욱 새롭게 도약하는 문무대왕면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승연 새프로필, 물오른 미모 눈길
한승연 새프로필, 물오른 미모 눈길(사진= YG)한승연 새프로필이 공개됐다.16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KBS2 ‘컴백홈’ 송가인-신승태, ...
사진 : KBS ‘트롯여제’ 송가인과 ‘트롯 야생마’ 신승태...
전소민, 소란 신곡 뮤비 출연…2년...
전소민이 소란의 신곡 '있어주면(Be with me)' 뮤직비디오에 출...
서예지 손절 돌입한 광고계 "손해...
서예지 손절 돌입한 광고계 손해배상청구 돌입하나?(사진= tvN)...
신동엽·수지, 2021 백상예술대상 ...
백상예술대상 홈페이지[한스경제=허지형 기자]신동엽과수지가'20...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