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산시의회 맹의석 의원, "당당한 소통하는 민선 7기 기대"5분 발언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22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발언하는 맹의석 의원제22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발언하는 맹의석 의원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시의회 맹의석 의원은 4월 7일 제22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시민 앞에 당당한 소통하는 민선 7기를 기대합니다'라는 주제로 민선 6기 사업과의 연결성과 7기 전반의 이행사항 등 중요 현안 중심으로 시정의 발전 방향에 대하여 5분 자유발언을 했다.


맹 의원은"본 의원이 의회 서면질의를 통하여 확인한 결과 민선 6기 공약사업은 5개 분야 82건과 역점사업 82건으로 확인되었으며, 추진현황을 보면 일부 사업은 아직도 진행 중이거나 답보상태에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산세무서 유치, 문예회관 건립, 도고온천역 종점화사업, 다수의 산업단지 조성, 충남행복교육지구 운영, 장미마을 폐쇄 후 활성화 방안, 쌀조개섬 조성사업, 지방하천 정비사업, 온양중심상권 재정비사업, 강당골 산림복지단지 조성사업 등 진행이 어렵거나 계속 추진 중인 여러 사업들이 있으며, 민선 7기에 들어와서 추진이 느리거나 진행되지 않는 사업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민선 6기 및 민선 7기 공약사업과 실천계획 중 문제점이 있으면 재검토 및 시대적 현실에 맞도록 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오세현 시장님과 집행부 여러분께 건의드린다" 라며, "전임 시장의 중점 추진사항을 민선 7기로 넘어왔다고 소홀히 하거나 방치하지 않아야 하며, 민선 7기의 공약사항 및 실천계획 또한 잘 마무리하여 시민 앞에 당당히 소통하는 민선 7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맹 의원은 " 시 정책의 잘한 점은 계속 유지하고 잘못한 점은 과감히 개선함으로써 앞으로 1년여 남은 임기 동안 새로운 아산, 꿈을 먹고 사는 아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시기를 희망한다"라며 5분 발언을 마쳤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희재 티저, 가수 영탁 프로듀싱 화제
김희재 티저, 가수 영탁 프로듀싱 '화제'가수 김희재가 신곡 티저를 공개했다,김희재는 13일 0시 공...
김희재,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
가수 김희재가 첫 싱글 '따라따라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
귀 닫은 일본 정부, 후쿠시마 원전...
일본 후쿠시마 제1원전 오염수 탱크 / 연합뉴스[한스경제=허지형...
유유제약, 오세훈 시장 자가진단키...
유유제약 홈페이지[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유유제약 주가가 상한...
방탄 10억뷰, 신기록 대행진 기네...
방탄소년단(BTS)방탄소년단이 뮤비 10억뷰를 돌파했다.방탄소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3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