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전남도, 농공단지 기업 맞춤형 특화사업 추진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남=국제뉴스) 김성산 기자 = 전라남도는 농공단지에 입주한 1천400여 기업의 경영 어려움을 해소하고, 개별기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을 하기 위해 '농공단지 기업 맞춤형 특화사업'을 확대 추진한다.


장기간 경기침체로 어려움이 가중된 농공단지 입주기업의 활력 회복을 위해 지원 규모를 지난해보다 55%가 늘어난 16억 원을 투입한다. 비대면 소비 추세에 맞는 국내외 온라인 마켓 입점을 비롯해 시제품 개발, 누리집 구축, 기술사업화 등을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신규기업을 50% 이상 지원해 특정 기업으로 지원이 쏠리지 않고 고르게 혜택을 보도록 할 계획이다.


기업당 지원 규모는 최대 4천만 원으로, 기업은 지원금의 10% 이상을 자부담해야 한다. 지원을 바라는 기업은 16일까지 전남테크노파크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전남도(www.jeonnam.go.kr)와 전남테크노파크(www.jntp.or.kr)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우육 전남도 기반산업과장은 "지난 3년간 농공단지 기업 맞춤형 특화사업 수혜기업의 매출과 고용이 연평균 10%가량 늘었다"며 "유망기업과 신생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밑거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송혜교 후원, "안내서 1만 부 기증"
송혜교sns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일을 맞아 중국 창사임시정부...
[속보]서울시, "리버사이드스포츠...
서울시는 코로나19 확진자 동선을 공개했다. 서울시에 따르면 확...
[속보]군산시청, "이리중앙교회, ...
군산시청은 코로나19 확진자 동선을 공개했다. 확진자는 3.30(화...
김하성 파죽지세…첫 홈런 폭발
김하성이 빅리그 첫 홈런을 기록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장재...
괴물 종영, 신하균X여진구 열연 속...
10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괴물'이 최종회 시청률 전국 6.0%...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1일 [일]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