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북문화관광公-대구지방국세청, 지역 관광업피해 지원간담회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북=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와 대구지방국세청은 6일 공사회의실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지역관광업계 피해지원 및 조기 관광 활성화를 위해 간담회를 가졌다.

경북문화관광공사-대구지방국세청, 간담회경북문화관광공사-대구지방국세청, 간담회

이 자리에서 공사는 코로나19 피해로 인한 지역관광업계의 현 실정과 공기업으로서 지역업체와의 고통 분담을 위해 실시하고 있는 추진사항들을 설명했다.

간당회 직후 (왼쪽에서 세번째부터 김성조 공사 사장, 조정목 청장)간당회 직후 (왼쪽에서 세번째부터 김성조 공사 사장, 조정목 청장)

공사는 지난해부터 뉴노멀 경북관광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경북 언택트 23선 관광마케팅과 경북도내(847개소) 피해관광업체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 공사가 운영중인 3개 관광단지(보문, 감포, 안동)내 입주업체의 공동관리비 및 임대료를 감면하는 등 지역 소상공인과의 고통분담으로 상생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왼쪽에서 다섯번째 김성조사장, 여섯번째 조정목청장)왼쪽에서 다섯번째 부터 김성조 공사 사장, 조정목 청장)

공사는 지역 유관기관과의 협업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대구지방국세청과의 소통을 통해 세제지원 등 실질적인 혜택이 추가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건의했다.


조정목 대구지방국세청은"현재 국세청에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을 위한 지원 방안들을 시행하고 있으며, 공사 건의 사항을 적극적으로 고려하겠다"고 밝혔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대구지방국세청의 적극적인 업무협조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뉴노멀 경북관광 트렌드를 선도해 지역관광 활성화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깁스한채 애모 열창...김수희 "...
임영웅 김수희 사진-사랑의콜센타)'사랑의콜센타'에서 김수희가 임영웅과 포옹했다.22일 방송된 TV조...
[탄소중립 관련주] 문 대통령 기후...
한솔홈데코탄소중립 관련주로는 한솔홈데코 관련주로는 한솔홈데...
꼬꼬무 흰장갑 사건이란? 187명 여...
'꼬꼬무' 캡쳐'꼬꼬무'에서는 흰 장갑 사건을 재조명한다....
文대통령 "올해 2030 온실가스 감...
문재인 대통령이 22일 청와대 상춘재에서 화상으로 열린 기후정...
영천시, The 공감 인문학 5월…영...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는 전문가들을 초빙,...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홍콩반점 1만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1만원권 홍콩반점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