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화군, 남부 키즈카페 개관...상상 공간 탄생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강화군 남부 군립 키즈카페 개관식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테이프 커팅을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강화군 남부 군립 키즈카페 개관식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테이프 커팅을 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시 강화군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재미있게 키워나갈 수 있는 키즈카페가 문을 열었다.


강화군은 7일 군립 키즈카페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39억 원을 투입한 군립 남부 키즈카페는 강화군을 대표하는 주요 관광지를 접목해 설계됐다.


전등사 은행나무 줄타기, 초지진 미로, 마니산 단군 하늘길 오르기(길이 13.5.m 초대형 미끄럼틀, 클라이밍), 성장놀이터, 인터렉티브, 트램펄린 등 특색 있는 실내 형 놀이시설을 조성했다.


또한 성인도 체험할 수 있는 높이 10m에 달하는 고인돌 클라이밍 놀이시설 과 네일아트·발마사지 체험실, 수유실, 맘 카페 등 휴게공간도 조성,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설을 마련했다.

키즈카페 이용료는 2시간 기준 평일 어린이 8,000원, 보호자 2,000원, 공휴일 이용료는 어린이 10,000원, 보호자 3,000원이다. 군민은 이용료의 50%를 감면하며 13일부터 예약제로 개방한다.


모든 출입자의 마스크 착용, 명부 작성, 음식 섭취 금지, 이용 가능 인원 제한 등을 준수해 시설을 운영하며 방역전담 직원을 배치해 방역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유천호 군수는 "앞으로도 생활 속 도시공원 조성, 복합커뮤니티센터 등 가족과 함께 체육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충해 도시 경쟁력을 강화시켜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다룬 그것이 알고싶다…다시...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 측이 구미 3세 여아 사망 사건 관련 회차의 다시보기 중단을 요청했다. / '그것...
아이템 확률 조작 논란 메이플스토...
메이플스토리 강원기 디렉터가 사죄의 말을 전했다. / 메이플스...
리브메이트 11일 오늘의퀴즈 문제 ...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4월 11일 KB 리브메이트 오늘의퀴...
모범택시, 짜릿한 복수 대행…시청...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안방에 시원한 복수극을 선사하며 ...
[속보] 경남, 산청 코로나19 확진...
경남도는 11일 오전 산청에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1명이 발생...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1일 [일]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뚜레쥬르 3천원권 뚜레쥬르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