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주도, 공무원 골프채 비리 4개월만에 수사의뢰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제주도 현직 공무원 골프채 수수 의혹이 제기된 것과 관련 수개월간움직임이 없다가 지난 6일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국제뉴스 제주본부가 지난 5일 '제주도 청렴감찰단, "제 식구 감싸기 어찌하오리까' 보도가 나가자 제주도는관련 제보자 주장과 당사자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어 사실 확인이 필요하다고 보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보는 현직 공무원A씨가 지난 2012년 당시 자신이 담당하는 업무와 관련해 한 업체로부터 받은 골프채에 대한 사용료와 골프채를 돌려보낸 사실을 확인하고 이를 보도했다.


이에 대해 해당 공무원은 "친구가 골프를 배우라고 선물해준다고 해서 받았지 추자도 공사와 관련 공사 편의 대가로 업체로부터 골프채를 받은 적은 없다"면서 "이번 사건을 통해 업체 회장이 줬다는 것을 알고 즉시 그동안 사용료와 골프채를 반환한 것" 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골프채를 선물 받은 것은 2012년 12월 말경으로 이미 추자도공사 준공이 이뤄진 후였고, 선물을 받을 당시 업체에서 준것이라는 말을 들은 적은 없다"고 밝혔다.


한편 이 공무원은 2012년 추자도 해수담수화 증설 고도정수처리 시설공사 사업과 관련해 하도급 업체로부터 수차례 접대화 골프채를 제공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팩트체크] 서 씨 여배우 3명과 얽힌 김정현 논란, 진...
김정현과 서지혜 서현 서예지(왼쪽부터) 사이의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소문만 무성했던 이야기는 이들이 ...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돈...
캐시워크 홈페이지[한스경제=허지형 기자]'유한양행센스밸런스'...
로스쿨 김범, 섬세하게 빚어낸 감...
사진출처 :JTBC'로스쿨''로스쿨' 김범이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
어쩌다 사장 조인성, 박인비와 인...
8일 방송된 tvN '어쩌다 사장'에는 '골프 여제' 박인비와 그의 ...
이진혁, 5K 퍼포먼스 MV 공개..우...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이진혁의 '5K'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가 공...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