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37대 이지형 김제새마을축구단 회장 취임식 성료

국제뉴스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지형 김제새마을축구단 회장(사진 左)취임식이 성대하게 개최됐다.이지형 김제새마을축구단 회장(사진 左)취임식이 성대하게 개최됐다.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새마을축구단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21일 오전 9시, 김제시 축구전용구장에서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조용히 진행됐다.


올해로 창단 45주년을 맞이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김제축구의 종가집인 새마을축구단은 자체 축구단의 화합과 소통으로 팀의 활성화 뿐만 아니라, 김제시 축구협회 및 타팀 들과도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임하는 홍창수 제36대 회장은 "회장을 맡은 기간 동안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집행부와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21년 새롭게 취임하는 이지형회장을 비롯한 집행부와 더욱더 공감소통하며 축구단 발전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 라고 강조했다.


이어 새마을축구단을 새롭게 이끌어갈 이지형회장은 "열정을 다해 축구단을 이끌어 오셨던 선배님들의 뜻을 이어 회원들의 단합과 결속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창단 45주년을 맞이 해 창단 45주년사를 발간, 하반기에 새마을축구단 선후배들을 모시고 4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겠다" 며 회원들 및 가족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동안 축구협회 및 축구단을 위해 노고가 많으신 분께 드리는 공로패 수상은 신철권 김제시 축구협회 사무국장과 새마을축구단 2020년 김선엽 총무가 수상했다.


2021년 신입회원은 박일, 박찬승, 이현, 박가람, 노근욱, 조민규, 박현승, 배선우, 배현민, 배요한, 서효석 11명이 새롭게 가입했다.


새마을축구단 새로운 집행부로는 이지형회장을 비롯, 양동국 상임부회장, 한이석 부회장, 김영구 자문위원장, 총무 황효성, 재무 배경원, 감독 이강호, 코치 정성관, 관리부장 김영훈, 관리차장 김성민, 장년부장 박창재, 청년부장 조광조, 핑크팀장 장우진, 블랙팀장 황근호, 그리고 감사에 김선엽, 조충현씨를 임명했다.


한편, 이번 신임회장을 맡은 이지형 회장은 평소 적극적이고 왕성한 사회활동 전개로 지역발전에 일익을 도모함은 물론, 공사간에 공감대를 자아내는 신망이 두터운 공직자로서 현재 전북도청에 재직하고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YG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블랙핑크 제니가 5인 이상 집합금지 ...
임영웅, 정동원과 놀이공원 데이트...
임영웅, 정동원과 놀이공원 데이트...형제 케미 발산임영웅과정...
배우 이일화, KBS1 나의 너에게 특...
배우 이일화, KBS1 '나의 너에게' 특별출연배우 이일화가'나의 ...
아웃이라니!…무릎 꿇은 KIA 김선...
[더팩트|인천=이선화 기자] 1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 SSG ...
SSG 한유섬 감탄사 터진 동점 솔로...
17일 오후 인천 미추홀구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2021 KBO리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7일 [토]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