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주 최초 한림읍 작은영화관 손님 맞는다

국제뉴스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한림읍에 제주 최초의 작은영화관이 이달 8일부터 문을 연다.


한림작은영화관은 문화체육관광부의 작은영화관 건립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된 후 국비(5억)와 도비(14억) 매칭으로 건립 되었으며, 한림체육관 야외공연장 부지에 2개의 상영관(1관 59석, 2관 39석)에 최신 영사시스템과 매점, 휴게시설을 갖추었다.


지난해 시설 완공 후 개관을 준비하던 차에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으로 개관이 잠정적으로 연기되었고, 올해 재정비해 손님을 맞이하게 되었다.


오픈 첫 주에는 <왕의 남자>, <사도>, <동주> 등의 명품 역사물을 만들어내는 이준익 감독, 설경구, 변요한 주연의 '자산어보'와 최근 각종 영화제에서 90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아카데미 영화제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영화'미나리',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월트디즈니사의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을 상영하게 되며, 앞으로 공유, 박보검 주연의 '서복' 등 최신 기대작을 순차적으로 개봉할 예정에 있다.


여전히 코로나19의 감염에 대한 확산 우려로, 기본적인 발열체크, QR코드 확인, 좌석간 거리두기를 시행하게 되며, 영화관 내 음식물 섭취가 금지되어 매점 운영은 제외된다


올해 상반기 동안은 수요일~일요일까지 1일 1개관당 3회차로 운영될 예정이며, 월요일과 화요일은 시설점검으로 휴관한다.


관람료는 일반상업영화관의 70% 수준인 6천원이며, 65세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4.3 희생자 및 유족, 초등학생이하, 등은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5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상영 일정과 티켓 예매는 한림작은영화관 홈페이지(www.hallimcinema.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hanmail.net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코웨이 공기청정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후 6시 정...
'코웨이 공기청정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오후 6시 정답' 공개. / 캐시워크[한스경제=김정환 기...
혜리 화보, 러블리 매력 뿜뿜
혜리 화보, 러블리 매력 '뿜뿜'혜리 화보가 공개됐다.최근...
갑질 논란 서예지, 이번엔 옹호글 ...
서예지가 2019년 8월 서울 용산구 CGV 아이파크몰점에서 열린 영...
오세훈, 비서실장에 옛 수행비서…...
오세훈 서울시장(가운데)이 8일 오전 서울 중구 서울시청으로 첫...
영기·안성훈·박성연, 톡트콤 어...
트로트가수 영기 안성훈 박성연이 유튜브 콘텐츠 '어쩌다 식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5일 [목]

[출석부]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