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해가야테마파크,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 개최

국제뉴스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김해시) 신어가든 봄꽃 정원.(사진제공=김해시) 신어가든 봄꽃 정원.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가야테마파크는 오는 5월 30일까지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진 가야왕궁과 봄꽃으로 만발한 정원, 각종 이벤트로 가득 채운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가야테마파크 일원에 형형색색 만개한 봄꽃과 함께 가야왕궁 피크닉 프로그램, 5월 가정의 달 특집이벤트, 럭키박스 이벤트, 지역예술인 특별공연 등 풍성한 콘텐츠로 꾸려진다.


옛 궁궐을 재현한 '가야왕궁'은 방문객들이 언제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내부 잔디공간을 개방한다.


돗자리, 타프, 도시락 등 간단한 용품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주말·공휴일에는 전화예매를 통해 '감성 피크닉 용품'을 유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왕궁 중심에 위치한 태극전에서 전통복장으로 어좌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온가족이 봄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5일 어린이날에는 코믹저글링 공연과 어린이 마스크 증정 이벤트, 17일 성년의날에는 2002년생 고객들의 사연들을 모으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성년식 이벤트를 선사한다.


또한 주말에는 철광산공연장에서 '지역예술인들과 함께하는 콘서트 시리즈'를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한편, 더블익스트림에는 어린이 전용 체험시설 '익사이팅 키즈타워'를 새롭게 선보인다.


'익사이팅 키즈타워'는 키 130cm미만인 어린이들을(36개월 이상) 대상으로 점핑네트, 흔들다리건너기 등 12가지 미션을 코스에 따라 수행할 수 있는 시설이며 안전요원이 항시 배치돼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양평군 지평면, YP행복버스 개통 기념 시승식 개최
지평면 YP행복버스 개통 기념 시승식 [뉴트리션] 양평군 지평면에서는 지난 14일 면사무소 앞...
충북선 달천구간 정상화 범시민위...
[뉴트리션] 충북선 달천구간 정상화 범시민위원회...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큐브 신인걸그룹, 멤버 누구? 역대 걸그룹 재조명큐브엔터테인먼...
안성시 고삼면, 새마을남녀지도자...
영농폐기물 집중수거 [뉴트리션] 안성시 고삼면 ...
안성시 정보통신과, 청렴도서 코너...
청렴도서 코너 [뉴트리션] 안성시 정보통신과는 청...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