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천시, 소규모 농가 한시 경영지원 바우처 지급

국제뉴스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포천시><사진제공=포천시>

(포천=국제뉴스) 한주희기자 = 포천시는 코로나19 피해에 취약한 소규모 농가 지원을 위해 지난 5일부터 농가당 3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20년에 공익형 직불제 소규모 농가 직접지불금을 수령한 농가의 경영주로, 포천시는 2,000여명이 대상이다.


신청기간은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경작 중인 농지 소재지의 지역 농축협과 품목 조합, 농협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 농협카드 누리집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현장 신청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하며, 본인 신분증과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다. 온라인은 주말도 신청 가능하며, 간략한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진행된다.


바우처는 지급 대상자가 기존에 소유하고 있는 농협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에 포인트 충전 방식으로 지원받으며, 카드가 없는 경우 현장에서 체크카드를 신청발급 받을 수 있다.포인트는 지급받은 날로부터 90일 이내 사용가능하고 사용기한 경과하면 남은 잔액은 소멸된다.


본 바우처를 수령한 자는 다른 4차 재난지원금을 중복으로 신청 및 수급을 받는 것이 불가하다. 다만 '한시생계지원금'은 신청이 가능하나 본 바우처 지원금 30만원을 제외한 20만 원이 지급된다.


중복 또는 거짓위법한 방법으로 수급한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지원금을 환수하고 제재부가금을 5배 부과하게 되며, 신청하였으나 미지급 통보를 받은 농가는 5월 3일부터 5월 7일까지 추가 소명자료와 함께 읍면동 주민센터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모델 아이린, 테니스룩으로 발산한 상큼 매력 발산 "...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브랜드 모델 아...
[오늘날씨]서울수도권·서해, 아침...
(사진=에버랜드)에버랜드 튤립정원_LED 인피니티 가든전국 이번...
"산림청, 국토 쑥대밭 모자라 타국...
환경운동연합은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3일 [금]

[출석부]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 [이마트24] 기프티카드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