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홍성군 공식 유튜브 A 홍성한우 먹방 인기도 A

국제뉴스 | 2021.02.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인기 상종가 '홍성군청 공식 유튜브' 홍성한우 먹방인기상종가'홍성군청공식유튜브'홍성한우먹방

(홍성=국제뉴스) 박창규 기자 = 홍성군은 홍성군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한 'A++ 홍성한우 먹방' 영상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 영상에 홍성의 육식남, 축산과 유제열 축산유통팀장을 필두로 군청 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홍성한우 중에서도 가장 높은 등급인 A++ 9번째 아래등심 부위의 손질부터 숯불 바비큐, 시식 등을 선보이며 전문 먹방유튜버에 견줄만한 영상을 탄생시켰다.


특히 전국 최대의 축산단지로 천수만의 바닷바람과 풍부한 곡식이 생산되는 넓은 들판에서 자라 연한 육질과 섬세한 마블링을 자랑하는 홍성한우와 축산전문가로 평소에도 홍성한우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유 팀장의 재치 있는 입담이 만나 "침떨어져요", "정말 먹고 싶다", "소박하지만 웃음짓게 했다" 등의 반응과 조회수 1000회를 상회하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정동규 홍보전산담당관은 "군청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홍성한우 먹방영상이 투박하고 어설프지만 오히려 이렇게 노력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재밌게 봐주시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홍성군청 유튜브 채널을 통한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제공해 지역특산물 홍보와 군민과의 소통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홍성군은 지난해 6월 홍성군청 유튜브 채널을 개국했으며 먹방 유튜버 쯔양과 오세득셰프가 참여한 '남당항 새조개 먹방', 비대면 설 명절 보내기 운동의 일환으로 '고향에서 온 설날편지'등 다양하고 참신한 영상을 선보이며 군정홍보 저변확대에 힘쓰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06명...서울 129명, 경기...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26일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406명 늘었다.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본...
도경완 전속계약, 이찬원 등과 한...
도경완 전속계약, 이찬원 등과 한솥밥(사진= 소속사 제공)도경완...
26일 오전 9시 코로나 예방접종 시...
정경실 코로나19 예방접종대응추진단 예방접종관리반장은 25일 ...
함소원 진화 결별설 언급에 "제발 ...
함소원 진화 결별설 언급에 제발 그만!함소원 진화 결별설이 연...
알렉스 사칭계정 피해 "젊은이 신...
알렉스 사칭계정 피해(사진= KBS2)알렉스 사칭계정 피해 소식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6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3천원권 파리바게뜨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