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현대중공업, 안전문화 선포식…CATV 생중계 모든 직원 참여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현대중공업 제공사진=현대중공업 제공

(울산=국제뉴스) 신석민 기자 = 현대중공업은 5일사내 체육관에서 한영석 사장과 이상균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전문화 선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현대중공업 및 협력사 임직원 2만6000여명 중 600여명만 체육관에 참석하고, 이외 인원은 각 사무실에서 CATV 생중계를 통해 함께했다.


이번 선포식은 현대중공업이 중대재해 근절을 위해 지난 1일발표한 '안전관리 종합대책'의 철저한 실행에 대한 전 임직원의 의지를 모으고 전사적인 안적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영석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새롭게 마련한 안전관리 종합대책에 회사 안전의 근본 체질을 바꾸고, 안전문화 증진을 위한 모든 방안이 담겨 있다"며, "대책을 행동과 실천으로 옮기는데 모든 임직원이 적극 동참해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안전 최우선의 원칙이 생산현장에 확고히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며, "안전 최우선의 원칙에 얼마나 충실하였는가가 모든 결과에 대한 가치판단 기준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대중공업과 협력사 전 임직원이 '안전 최우선 실천 선언문'을 낭독하며 안전한 일터 만들기에 다 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현대중공업은 앞서 1일▲안전혁신 자문위원단 확대 운영 ▲전 작업자에 '안전작업 요구권' 부여 ▲안전조직 개편 ▲안전시설 확대 등 안전 분야에 3년간 총 1600억원 추가 투자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안전관리 종합대책'을 발표했다.


2일에는 한영석 사장과 이상균 사장이 건조 중인 선박을 직접 찾아 현장 안전을 점검하고 안전 최우선 경영 실천 의지를 다진 바 있다.

사진=현대중공업 제공사진=현대중공업 제공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픽스 듀얼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픽스 듀얼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픽스 듀얼파이'가 캐시워크 돈...
주식 전도사` 존리, 부자에 대한 ...
사진: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주식 전도...
'라디오스타' 정우, 김국진♥강수...
배우 정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김유미와 함께 같은 동...
`싱어게인` 11호 레이디스코드 소...
사진:jtbc '싱어게인' 방송 캡처 '싱어게인'에...
[TF초점] 방탄소년단, 62년 벽 부...
방탄소년단이 신곡 'Life Goes On'으로 미국 빌보드 핫100 1위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1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