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2020년도 부산광역시 중소기업인 대상 후보자 추천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시청 전경.(사진=국제뉴스DB)부산시청 전경.(사진=국제뉴스DB)

(부산=국제뉴스) 조하연 기자 = 부산시는 기술혁신을 가속화하고 선진화된 경영 시스템과 유연한 기업문화로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2020년도 부산광역시 중소기업인 대상'의 후보자를 5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추천받는다고 밝혔다.


추천대상자는 현재 부산지역에 본사와 공장이 있는, 업력(業歷) 3년 이상 중소기업 경영활동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인이다.


추천 접수기간은 6월 5일부터 19일까지 15일간이며, 부산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평가항목 및 배점은 고용창출(30점), 기업건실도(25점), 사업성과(20점), 기술현황(15점), 경제 및 사회기여도(10점)이다.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2020년도 부산광역시 중소기업인 대상 선정심의위원회에서 기업인 경영역량, 성장가능성, 고용안정성, 사회공헌도 등 종합평가 후 최종 선정, 7월 중 시상할 계획이다.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우수기업인 인증서를 수여하며, 부산시 중소기업 운전육성자금 및 신용보증 특례지원, 해외시장개척단 파견 및 해외전시회 참가 우선 지원, 부산광역시 세무조사 운영 규칙 제11조에 따른 세무조사 유예 등 특전을 부여한다.


올해는 기업 활력 제고를 위한 특별법 본격 시행에 맞춰 제조업 혁신, 서비스산업 고부가가치화 견인을 위해 인공지능, 빅데이터, 자율주행자동차 등 신산업분야(신성장 동력원천기술, 융합기술 활용) 진출기업이 평가순위 상위 50% 이상일 경우 우선 선정하기로 했다.


아울러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에 따른 사회경제 차원의 기회균등 도모를 위해 여성기업 육성, 여성고용 창출을 위한 심사 배점이 추가됐다.


김윤일 부산시 일자리경제실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문화산업 트렌드 변화에 대응해 혁신성장 엔진으로서 지역경제를 선도해 나갈 경쟁력 있는 분야별 중소기업 최고경영자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한소희 응급실, 촬영 중 실신했다 충격
한소희 응급실, 촬영 중 실신했다 '충격'(사진= 한소희 SNS 캡쳐)한소희 응급실 이송 소식이 전해졌...
이엔오아이 해체, 오는 31일 계약 ...
이엔오아이 해체, 오는 31일 계약 해지(사진= SNS 캡쳐)이엔오아...
북유럽 조승연 작가 집 공개, 알베...
'북유럽' 조승연 작가 집 공개, 알베르토·럭키와 능숙한 ...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시상식...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시상식 휩쓴 영화 '어떤 내용?...
김대희 김준호 폭로전, 더러운 면...
김대희 김준호 폭로전, 더러운 면모 모두 폭로...박영진 홍인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3일 [토]

[출석부]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