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DGB대구은행, 2020년 기술평가·Private Banker 外 전문역 모집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DGB대구은행 본점(사진제공=DGB대구은행)DGB대구은행본점(사진제공=DGB대구은행)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오는 6월12일까지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기술평가 부문을 비롯, 방카슈랑스 교육, PB 등의 전문역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본 채용은 경력 전문직 채용으로 모집분야는 기술평가, 방카슈랑스 교육, 신용카드 마케팅, Private Banker 등 총 4개 분야다.


DGB대구은행은 우수한 능력을 가진 인력을 채용해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방침 아래 다양한 분야의 전문역을 매년 모집하고 있다. Private Banker의 경우 금융권 퇴직직원을 모집하여 5060 신중년 세대의 재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금융권 퇴직직원에게 재취업 기회의 폭을 넓히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력 전문직인 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과 직무 전문성이 중요하며, 학벌 및 성별, 나이 제한 없이 DGB대구은행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물은 누구든 응시 가능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며, 지원서 접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를 전달하며, 향후 면접전형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6월 중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김태오 은행장은 "'100년 은행, 글로벌 종합 금융그룹'을 표방하고자 각 분야별 특화된 전문 인력 대폭 채용에 나서는 DGB대구은행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우수한 인재들을 활용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상한 고기 빨아 써” 논란에 송추가마골이 내놓은 ...
폐기해야 할 고기를 소주에 빨아 재판매한 유명 갈비 체인점 논란에 본사로 지목된 ‘송추가마골’이 대표 ...
신현준 측 “매니저 갑질? 터무니...
배우 신현준 측이 전 매니저의 ‘갑질’ 폭로를 정면으로 반박하...
“죽기살기로 안하면 또 망할수 있...
팽현숙이 홈쇼핑 방송에서 최양락과 함께 출연하는 모습이 화제...
KTX세종역 신설 또다시 충청권 정...
국제뉴스통신DB(청주=국제뉴스) 이인영 기자 = KTX세종역 신설 ...
‘편의점 샛별이’ 징계 받나…방...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SBS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에 대해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9일 [목]

[출석부]
삼립 신선꿀호떡립
[포인트경매]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