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공주 석장리구석기축제 잠정 연기…야행섬유축제도 순연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공주시가 코로나19 여파로 두 차례 연기해 오는 7월 개최하려던 석장리구석기축제를 다시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공주시가 코로나19 여파로 두 차례 연기해 오는 7월 개최하려던 석장리구석기축제를 다시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공주=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코로나19 여파로 두 차례 연기해 오는 7월 개최하려던 석장리구석기축제를 다시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시에 따르면, 공주 석장리구석기축제 조직위원회는 지난 4일 시청 집현실에서 축제 개최 여부를 안건으로 회의를 열어 논의한 결과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시민안전을 고려해 7월 3일 개최하려던 축제를 잠정 연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조직위는 공간밀폐도와 관람객밀집도, 비말발생가능성 등 위험 요인을 평가하고, 다음 달 결정될 백제문화제 개최 여부, 향후 코로나19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다음 달 중 최종 개최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이와 함께 시는 오는 6월 27일과 28일 개최하려던 문화재 야행은 한 달 뒤인 7월 말로 연기하기로 했으며, 유구 섬유축제는 당초 6월 20일에서 9월 19일로 연기해 개최하기로 했다.


또한, 올 제66회 백제문화제는 이달 중 공주시백제문화선양위원회를 개최해 현 상황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고, 7월 중 충청남도 및 부여군과 협의해 최종 개최 여부를 판단할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원래 사과 "방역꼴등 대한민국" 이태원 주점 영업중...
사진: 강원래 인스타그램남성듀오 클론의 강원래가 대한민국 방역은 전 세계 꼴등이라는 표현에 대해 사과...
[특징주] LG전자우 주가 18% 상승 ...
[특징주] LG전자LG전자우 주가가 요동치고 있다.21일 오전 11시 ...
[특징주] 한국바이오젠 주가 29% ...
한국바이오젠한국바이오젠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21일 오...
김종민 MC확정, 조선팝어게인 라인...
김종민 MC확정, 조선팝어게인 라인업과 첫방은?초대형 언택트 글...
김상호, 스위트홈이어 루카·언더...
김상호가 '루카 : 더 비기닝'과 '언더커버'로 2021년을 꽉 채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1일 [목]

[출석부]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비타 500
[포인트 경품]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