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울진군 죽변! 손님맞이 친절! 나부터 실천! 간담회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기회의 2020년 죽변! 손님맞이 친절! 나부터 실천! 간담회에 함께한 전찬걸 울진군수 (사진제공=울진군)기회의 2020년 죽변! 손님맞이 친절! 나부터 실천! 간담회에 함께한 전찬걸 울진군수 (사진제공=울진군)

(울진=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울진군 죽변면발전협의회(회장 최창우)는 지난 3일 최근 코로나 19 생활속 거리두기 전환으로 죽변항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죽변면민 스스로 친절로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군의원, 시장상인회, 어업인단체, 죽변수협, 울진군청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하였다.


지난 4월 봉화∼울진간 36번 국도가 울진군민의 오랜 바램으로 개통되었으며, 해양체험과 교육의 장으로 거듭날 국립해양과학관이 7월말 개관 예정으로 죽면면은 2020년 기회의 해를 맞이했다.

(사진제공=울진군)(사진제공=울진군)

또한, 바다 위를 나는 죽변등대 일원 해안순환레일 사업이 7월말 개통예정이고, 죽변항을 미항으로 탈바꿈할 죽변이용고도화 사업이 현재 추진중에 있어 그 어느때 보다 죽변면은 죽변항을 중심으로 해양관광도시로 거듭나고 있다.


죽변면은 이러한 기회에 맞춰 친절, 착한가격, 쾌적한 환경 조성 등 관광객을 맞이하기 위해 죽변발전협의회를 중심으로 죽변면민 스스로가 실천을 다짐하는 계기를 갖는 자리를 되었다.


최창우 죽변면발전협의회장은 "지금이 죽변면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만큼 내 집에 찾아오는 친척들이라 생각하고 몸소 친절로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사진제공=울진군)(사진제공=울진군)

전찬걸 울진군수는 "울진방문의 해와 경상북도 도민체전이 열리는 2021년은 울진의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인 만큼 오늘과 같은 자리가 전 울진군민으로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울진하면 친절, 친절하면 울진이 생각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北 피격 공무원 형 "동생, 월북할 이유 없어…사실을 ...
▲어업지도선에 남아있던 공무원 A 씨의 공무원증. (연합뉴스)서해 북단 소연평도 인근 해상에서 실종됐다...
원주시청, 122번 확진자 발생…‘...
원주시청 페이스북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원주시청이 코로나...
제시카, 샤이 출간 연기..논란되자...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쓴 '샤인' 출간이 연기됐다. /더팩트DB...
'유니폼 여신' 곽민선 아나운서 MA...
viewer viewer 사진=맥심(MAXIM)인기 e스포츠 아나운서이...
TV조선 백반기행, 배우 김창숙의 ...
25일 방송되는 TV CHOSUN 에서는 ྂ년대 김혜수!'로 불리...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5일 [금]

[출석부]
미샤 3천원권
[포인트경매]
뚜레쥬르 3000원권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