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남양주시에 BSI시스템, 온라인 소외계층 위해 300만원 기부!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설명=-BSI시스템, 온라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300만원 을 기부했다.><사진설명=-BSI시스템,온라인소외계층지원을위해300만원을기부했다.>

(남양주=국제뉴스) 임병권 기자 = BSI시스템(박해용 대표)은 4일 온라인 개학 실시로 노트북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300만원을 기부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남양주시 저소득층 중·고등학생에게 스마트기기를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BSI시트템은 최신 ICT기술이 융합된 스마트 시티구현, 쓰레기무단투기방지 솔루션 사업을 펼치고 있는 20인 이하의 종업원이 근무하는 중소기업이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비대면·언택트 문화가 확산되고 있으나 정보소외계층에게 갑작스러운 비대면으로의 변화는 어렵게 다가올 수 있다"며 "땡큐 스마트 기기 지원사업은 정보 소외계층이 새로운 교육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스마트기기를 지원함으로써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한 사업"이라고 밝혔다.


박해용 대표는 "온라인 개학으로 발생하는 취약계층의 학습 공백을 보완해줄 수 있어 뜻깊은 기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해 동참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마스크 착용 요구에 행패부린 당진시청 사무관 2명 직...
최근 충남 당진의 한 커피숍에서 마스크 정상 착용을 요청한 업주에게 행패를 부린 당진시청 소속 사무관 2...
‘TV예술무대’ 손열음ㆍ스베틀린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TV예술무대’(사진제공=MBC)‘TV예술...
펜타콘 콘서트 연기, '여원' 코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펜타곤 여원(비즈엔터DB)그룹 펜타곤의...
'조제' 한지민-남주혁ㆍ몬스타엑스...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전참시' 한지민(사진제공=MBC)'조제' ...
방은희 전남편, 드라마 출연 무산...
(출처=MBN 캡처)방은희가 전남편을 언급하며 무서웠다고 고백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9일 [일]

[출석부]
비요뜨
[포인트경매]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