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부산관광공사, 전 직원 릴레이 봉사 캠페인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부산관광공사 릴레이 봉사 캠페인 포스터부산관광공사 릴레이 봉사 캠페인 포스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코로나19 극복 및 공사의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위한 전 직원 대상 '릴레이 봉사 캠페인 2020(이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공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관광업계를 돕기 위해부산관광협회에 마스크 1만장 지원 및 관광·마이스 피해업체 종합안내센터 운영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부족 현상 극복을 위한 헌혈증 기부와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창출의 봉사활동을 사내 게시판에 인증 후 차수 직원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의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캠페인에 지명받은 직원은 2주 내 헌혈 활동 또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선택할 수 있으며 △손 소독제·마스크 만들기, △지역행사 및 산학협력 프로그램 참여 △안전한 관광지 조성을 위한 활동 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지난 3일, 캠페인의 첫 참가 직원들의 헌혈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11월 말까지 릴레이 캠페인을 이어가며, 전 직원이 동참할 계획이다.

 '릴레이 봉사 캠페인 2020' 모습/제공=부산관광공사 '릴레이 봉사 캠페인 2020' 모습/제공=부산관광공사

또올해 캠페인을 통해 모은 헌혈증을 복지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며, 올해도 봉사활동 실시 후 사내 의견수렴을 통해릴레이 봉사 캠페인을 지속·확대해매년 정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으로 어려운 지역사회와 관광업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만성염증 원인 '칸디다균' 개선 '부드빅 식단' 들깨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나는 몸신이다' 만성염증 부드빅 식단(사진제공=채널A)'나는 몸신이다'가 만성염...
EBS'건축탐구 집' 제주도 해녀 전...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제주도 ...
‘찬란한 내 인생’ 최성재, 심이...
심이영이 자신을 알지 않느냐는 최성재의 질문에 이를 부인했다....
EBS'다큐프라임-야수의 방주' 정복...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EBS다큐프라임-야수의 방주'(사진제공...
EBS '한국기행' 강원도 오선암…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EBS '한국기행' 강원도 오선암(사진제...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15일 [수]

[출석부]
파워에이드
[포인트경매]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