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구자영 남해해경청장, 울산으로 치안현장 점검 나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4일 울산항파출소를 방문해 화재선박 인명구조 및 진화 업무유공자(경위 유창섭)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제공=남해해경청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4일 울산항파출소를 방문해 화재선박 인명구조 및 진화 업무유공자(경위 유창섭)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제공=남해해경청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4일 현장 근무자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관내 취약지역 확인 등 안전관리 실태를 살피기 위해 울산 지역 치안현장 점검에 나섰다.


지난달 19일 이후 두 번째로 울산을 찾은 구자영 청장은 이날 첫 일정으로 울산항 해상교통관제센터(VTS)를 방문 '청장이 쏘는 간식타임'을 가졌다.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울산항해상교통관제센터를 방문에 직원들을 격려하고 간식타임을 갖고 있다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울산항해상교통관제센터를 방문에 직원들을 격려하고 간식타임을 갖고 있다

'간식타임'은 직원들이 소소한 일상 속 사연을 문자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청장이 직접 간식을 들고 부서를 방문해 직원들에게 격려를 전하는 깜짝 이벤트다.


이어 울산항 파출소를 둘러본 구 청장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한 안전관리 실태를 꼼꼼히 점검하는 한편, 지난 2일 화재선박 인명구조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하며, 현장 부서 근무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울산항파출소 직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울산항파출소 직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구자영 청장은 "빈틈없는 경비태세와 해양안전사고를 대비한 긴급구조태세를 갖춰,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현장에 강한 해양경찰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울산항파출소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구자영 남해해경청장이 울산항파출소를 방문해 직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수도권 확진자 접촉 경주 53번 확진자 동선 공...
경주시 로고. 매일신문DB 3일 오후 7시 21분 경주시가 긴급재난문자를 주민들에게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 식객 허영만...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양(사진제...
‘6시 내고향’ 요요미, 이홍렬과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6시 내고향’ 이홍렬, 요요미(사진제...
AOA 前멤버 유경, 권민아-지민 저...
AOA 전 멤버 유경./유경 인스타그램. [한국스포츠경제=양지원 ...
경주서 60대 1명 코로나19 추가 확...
경주시보건소 직원이 워킹스루 박스 선별진료소에서 코로나19 검...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3일 [금]

[출석부]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경매]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