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민갑룡 경찰청장 광주·전남지역 치안현장 방문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전남 경찰청 @전남 경찰청

(전남=국제뉴스) 김성산 기자 = 경찰청장(청장 민갑룡)은,'20. 6. 3. ~ 6. 4. 이틀에 걸쳐 광주·전남지역 임시 생활시설과 경찰관서 치안현장을 점검하고, 업무유공자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광주·전남지역 현장 경찰관들을 격려했다.


'20. 6. 4. 오전에는 전남지방경찰청 남악홀에서 수사과 사이버범죄수사대 나동권 경위의 특진 임용식에 참석하여 특진대상자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특진의 영예를 안은 나동권 경위는 10여년의 수사경력을 가진 베테랑 전문수사관으로 현재는 사이버수사대에서 각종 사이버범죄 척결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몸캠피싱 범죄조직과 대포통장 공급조직의 총책을 검거하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재난 상황에서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마스크를 대량 구매하여 이를 되팔아 부당이득을 취한 피의자를 검거하는 등 중요범인을 검거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임용식에서 민갑룡 경찰청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국민의 안전이 위협받는 상황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마스크를 매점매석한 범죄를 단속한 것을 비롯하여 사이버 공간의 치안 확보를 위해 노력한 공로를 치하하고 특진의 영예를 안게되어 축하드린다."며 축하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사회악 척결에 적극 앞장서는 모범적인 경찰관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동권 경위는 "개인의 공이 아닌 전남경찰 전체의 땀과 노력으로 특진의 영광을 안게 되었으며 동료 경찰관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공을 돌린다"며 특진소감을 밝히고 앞으로도 사이버 공간에서의 안전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인터뷰] 황희 문체부 장관 내정자 "코로나 직격탄 ...
황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 내정된 직후인 지난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
[TF프리즘] 루카부터 빈센조까지…...
'루카 : 더 비기닝' '빈센조' '마우스'(왼쪽부터)가 오는 2월 1...
지미추·알렉산더 맥퀸·코치·루...
지미추가 프랑스 모델이자 예술가인 샤론 알렉시와 함께한 SPRIN...
방탄 8억뷰, BTS의 글로벌 인기 여...
방탄 8억뷰, BTS의 글로벌 인기 여전히 'HOT'방탄 8억뷰 ...
맥그리거 TKO, 포이리에에 무릎 꿇...
맥그리거 TKO, 포이리에에 무릎 꿇었다맥그리거 TKO 패배 소식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5일 [월]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