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산시, 2차 농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별할인 판매···코로나19 소비 촉진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달 30일 열린 코로나19 소비촉진 농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별할인 판매행사에서 최영조 경산시장이 행사장을 찾은 시민에게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다(사진=경산시)지난달 30일 열린 코로나19 소비촉진 농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별할인 판매행사에서 최영조 경산시장이 행사장을 찾은 시민에게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다(사진=경산시)

(경산=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경산시(시장 최영조)가 농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별할인 판매 행사를 연다.


4일 시는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삼성현문화역사공원 내 경산동의 한방촌 주차장에서 자인농협 농산물산지종합유통센터와 함께 농산물 2차 판매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코로나19 확대 장기화로 인해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돕고 소비촉진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난달 30일 열린 1차 행사에 많은 시민이 찾아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판매되는 농산물은 채소류 8개 품목(계란 10구·연근·햇감자·새송이·방울토마토·깻잎·햇양파·오이고추) 농산물꾸러미 세트와 지역생산품인 장아찌, 과일경단, 식혜를 별도로 판매한다.


특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한정 지역농특산품(참외·된장·대추)을 제공하는 무료 증정행사도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소비촉진행사가 소비자는 신선하고 건강한 지역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판로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생산 농가 소득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폐기용 고기 빨아 손님상에”… 갈비체인 S사 직원 ...
유명 갈비 프렌차이즈 S 업체가 폐기 대상인 고기를 소주에 빨아 손님들에게 제공한 정황이 들어나 논란이 ...
‘라임사태 몸통‘ 김정수 리드회...
라임자산운용(이하 라임)의 투자를 받은 코스닥 상장사 리드의 ...
임경택,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사진제공=안전보건공단) 임경택 안전보건공단 산업안전보건연구...
[TF인터뷰] 투게더 이승기, 언어의...
이승기가 넷플릭스 예능 '투게더'로 여행을 다녀왔다. 언어도 문...
"최숙현 선수 억울함 풀어주는데 ...
(사진=김진태 기자) 최윤희 차관,모든 수단을 동원해 최숙현 선...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9일 [목]

[출석부]
삼립 신선꿀호떡립
[포인트경매]
홍콩반점 짜장면_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