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보바스기념병원, 환자 보호자를 위한 랜선 음악회 실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성남=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보바스기념병원 로비에서 실시된 이번 랜선 음악회는 '더 피아니시모 음악예술학회(회장 유순영)'의 공연 영상 4곡을 비대면 영상 상영으로 진행했다.


더 피아니시모 음악예술학회는 2005년 창단되어 현재 약 180명의 음악인으로 구성된 음악 연구, 연주 단체로 2019년부터 보바스기념병원 로비에서 '좋音음악회'라는 이름으로 연주회를 정기적으로 실시해왔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보바스기념병원 사회복지팀은 "새롭게 시도한 랜선 음악회를 통해 환자분들과 보호자, 그리고 의료진분께서 더욱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많은 분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공연을 적극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은 현재 경기도의 지침에 따라 코호트 격리에 준하는 통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생활을 하고 있는 환자 및 보호자를 위해 영상면회 서비스, 1대1 사회복지 요법 프로그램, 비대면 문화공연, 병동 이미용 서비스 등 다양한 대체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여 타 기관의 모범이 되고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환자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공연 등을 적극적으로 기획, 운영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지지를 받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웃집 찰스' 고려인 최모라나 부부ㆍ탈북민 장명진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이웃집 찰스'(사진제공=KBS 1TV)'이웃집 찰스'가 고려인 최모라나 부부의 호두과...
사미자, 나이 81세에 심근경색ㆍ뇌...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엄지의 제왕'(사진제공=MBN)사미자가 ...
한큐주스로 지키는 난소 나이…'몸...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한큐주스 코큐텐 함유(사진=채널A 방송...
‘찬란한 내 인생’ 진예솔, 황영...
진예솔이 황영감의 딸 행세를 하며 계약을 성사시켰다.27일(화) ...
강진 나이 66세, 탄탄한 근육 과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기적의 습관' 강진(사진제공=TV 조선)...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7일 [화]

[출석부]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경매]
몽쉘 크림케이크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