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항시, 코로나19 예방과 추가확산방지 확대간부회의 개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4일 오전 포항시청대잠홀에서열린확대간부회의모습(사진=포항시제공)4일오전포항시청대잠홀에서열린확대간부회의모습(사진=포항시제공)

(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경북 포항시는 4일 오전 포항시청 문화동 대잠홀에서 코로나19 예방과 추가확산 방지를 위한 부서장급 이상 간부와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코로나19 예방과 추가확산 방지를 위해 기존 회의장인 대회의실에서 대잠홀로 장소를 변경,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 동참을 다짐했다.


이번 회의는 코로나19 비상사태 이후 처음으로 열린 확대간부회의인 만큼 회의장 사전 방역과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회의장 내 좌석 간격을 한 자리씩 띄워 앉도록 하는 등 확산 방지에 만전을 기했다.


회의 순서는 국별로 코로나19 관련 추진사항과 핵심 중요현안사업 보고로 진행되었으며 그에 대한 집중 점검과 부진한 사안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이강덕 시장은 "코로나19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며 "코로나19에 적극 대응하여 타 지자체에 비해 비교적 안정적인 상황을 유지하고 있는 우리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기본 예방수칙을 준수하고, 생활 속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협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코로나19 위기상황의 장기화로 시정이 당초 계획대로 추진되지 못한 아쉬움도 있지만, 어려운 상황에서도 그간 코로나 대응에 선제적으로 대응해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연초에 계획했던 핵심 현안사업은 각 부서장을 중심으로 속도감 있게 추진해 시민들이 바라는 시정운영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픽스 듀얼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픽스 듀얼파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픽스 듀얼파이'가 캐시워크 돈...
'라디오스타' 정우, 김국진♥강수...
배우 정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내 김유미와 함께 같은 동...
`찬란한 내 인생` 원기준 악행 폭...
사진:mbc '찬란한 내 인생' 방송 캡처 '찬란한...
"가장 20주년다운"…보아, 더하거...
보아가 1일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10번째 정규 앨범 'BETTER'...
김호중, 클래식 미니앨범 선주문량...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김호중(비즈엔터DB)가수 김호중이 ‘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1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