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의정부성모병원, 마취적정성평가 1등급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의정부성모병원, 마취적정성평가 1등급.(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의정부성모병원, 마취적정성평가 1등급.(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국제뉴스)이운안기자=가톨릭대학교의정부성모병원은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지난3일발표한1차마취적정성평가에서1등급을받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따르면마취는환자의한시적인진정상태를유도하는의료행위로의료사고나합병증발생시심각한경우가대부분이다.


따라서,마취영역의환자안전관리기반을마련하고,의료의질향상을위하여적정성평가를실시하였으며,평가결과를공개함으로써국민이병원을선택하는데필요한정보를제공하고있다고이번평가의취지를밝혔다.


이번평가는2018년10월~12월,3개월동안마취를받은환자(건강보험,의료급여)를대상으로진행되었다.


1등급은평가결과5등급중종합점수95점이상인경우에해당한다.특히의정부성모병원은마취전환자평가실시율,회복실오심및구토와통증점수측정비율,마취중후정상체온유지환자비율평가부분에서100점만점의우수한평가를받았다.


특수장비보유종류수또한동일규모병원평균약4개보다높은7개의장비를보유하고있어의료진전문성과시설장비모든면에서대한민국의료계평균을상회하는성적을거뒀다.


마취통증의학과임상과장김종분교수는"교수진과마취과간호사들이주어진환경에서최선을다하고적정성평가이상의결과를목표로환자우선진료를실천하고있다.


이번평가결과에만족하지않고앞으로도최상의의료서비스를제공하겠다."라고소감을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BJ쎄히, 고경표와 찍은 사진 논란 해명 “술집아닌 고...
BJ쎄히 아프리카TV 영상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bj쎄히가 최근 불거진 논란을 해명했다. 15일 쎄히...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해남 두...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사진제공=KB...
고경표, ‘성전환’ BJ 쎄히와 밀...
(출처=BJ 쎄히 인스타 )BJ 쎄히의 인스타에 고경표가 등장, 온라...
광복 75주년 경축 태권도 퍼포먼스...
(사)한국마이스진흥재단의 주관으로 지난 14일 도동항 해변공원...
엠넷 ‘아이랜드’ 촬영장서 확진...
엠넷 아이돌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 촬영 현장에서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5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