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양천구, 36·37·38번째 확진자 발생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양천구청 청사 전경양천구청 청사 전경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양천구(구청장 김수영)에서 3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추가로 발생한 36·37·38번 확진자는 ▲A씨(36번, 신월3동 거주, 60대 남성) ▲B씨(37번, 신월3동 거주, 60대 남성) ▲C씨(38번, 신월4동 거주, 50대 남성)이다.


A씨는 양천구 선별진료소에서 지난 2일(화) 검사를 받고 3일(수)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B씨와 C씨는 3일(수) 검사를 받고 4일(목)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와 B씨는 신월3동 부활교회 예배에 참석, 양천 32·33번(부활교회 관련 확진자)과 접촉이력이 있으며 동거인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C씨의 감염 경로는 현재 파악 중이며 C씨의 동거인 1명은 자가 격리 중이다.


구는 추가 확진자 3명을 최대한 신속히 서울시 지정 국가격리병상에 이송 조치하고 환가 및 인근지역 환경 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며, 심층 역학조사 후 조사결과에 따라 이동 동선을 추가적으로 방역 소독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구는 확진자 동선이 확인되는 대로 양천구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 인스타그램)를 통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언제든지 예기치 못한 곳에서 코로나19 감염 사례가 발생할 수 있으니, 다중이용시설에서는 사람 간 일정한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잘 쓰는 등 주의를 해야 한다."며 "나와 우리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北 피격 공무원 형 “靑, 사건 당일 보고 공개해라” ...
북한의 우리 공무원 이모(47)씨 사살 사건과 관련해 이씨의 형 이래진(55)씨가 청와대를 상대로 28일 사건 ...
'소문난 ***' 광천김 모델 누구? ...
(출처=온라인 커뮤니티)'소문난 ***' 브랜드의 광천김 모델로 나...
정부, 30일부터 1천여개 여행상품 ...
정세균 국무총리가 28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 신체 ...
문재인 대통령이 28일 오전 2021년도 예산안 제출 시정연설을 위...
이동국 눈물의 은퇴 기자회견 "전...
이동국이 28일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은퇴 기자회견에서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8일 [수]

[출석부]
페레로로쉐
[포인트경매]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