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양천구, 36·37·38번째 확진자 발생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양천구청 청사 전경양천구청 청사 전경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양천구(구청장 김수영)에서 3명의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추가로 발생한 36·37·38번 확진자는 ▲A씨(36번, 신월3동 거주, 60대 남성) ▲B씨(37번, 신월3동 거주, 60대 남성) ▲C씨(38번, 신월4동 거주, 50대 남성)이다.


A씨는 양천구 선별진료소에서 지난 2일(화) 검사를 받고 3일(수)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B씨와 C씨는 3일(수) 검사를 받고 4일(목)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와 B씨는 신월3동 부활교회 예배에 참석, 양천 32·33번(부활교회 관련 확진자)과 접촉이력이 있으며 동거인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C씨의 감염 경로는 현재 파악 중이며 C씨의 동거인 1명은 자가 격리 중이다.


구는 추가 확진자 3명을 최대한 신속히 서울시 지정 국가격리병상에 이송 조치하고 환가 및 인근지역 환경 소독을 실시할 예정이며, 심층 역학조사 후 조사결과에 따라 이동 동선을 추가적으로 방역 소독에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구는 확진자 동선이 확인되는 대로 양천구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 인스타그램)를 통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공개할 예정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언제든지 예기치 못한 곳에서 코로나19 감염 사례가 발생할 수 있으니, 다중이용시설에서는 사람 간 일정한 거리를 두고 마스크를 잘 쓰는 등 주의를 해야 한다."며 "나와 우리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행복에너지, 금천구립도서관 도서 기증
지난 12일(화) 구청 소회의실에서 ㈜행복에너지의 '도서 기증 및 전달식'이 진행됐다(왼쪽부터 권선복 ㈜행...
미우새 김대희, 신동엽 미담 공개
미우새 김대희, 신동엽 미담 공개개그맨 김대희가 신동엽의 미담...
금천구, 이웃 안녕 자원봉사 프로...
지난해 9월 자원봉사 프로그램 지원단체인 '금천미술놀이봉사단'...
영등포구, 교육으로 통(通)했다… ...
15일 영등포구 방송국 '스튜디오 틔움'에서 열린 '2021년 탁트인...
【동정】 최훈 전북도 행정부지사
(전주=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1월 18일, 최훈 전북도 행정부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8일 [월]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포스틱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