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여주세종문화재단, 초등학생 예술감상교육 수강생 모집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여주=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경기도 여주세종문화재단은 초등학생 예술감상교육인 '세종국악당에서 만나는 피카소와 조지 시걸'수강생을 6월 5일~12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모집대상 및 인원은 여주관내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6학년생 총120명,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6월 20일부터 7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제1기 오전 9시~12시, 제2기 오후 1시~4시)과 6월 21일부터 7월 19일까지 매주 일요일(제3기 오전 9시~12시, 제4기 오후 1시~4시) 총4회차(각 30명씩)로 세종국악당 연습실에서 초등학생들의 오감을 활용한 현대미술감상을 통해 문화예술이론과 시각언어를 이해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타 문의사항은 여주세종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재단 문화예술팀(031-881-9686)으로 연락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여주세종문화재단 김해성 문화예술팀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현대미술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와 세상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과 긍정적인 자세를 갖길 기대한다"며, "문화예술교육과 현대미술에 관심 있는 여주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0년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운영사업>은 전국의 문예회관을 거점으로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소양 및 정서 함양, 감수성 및 소통 능력 제고를 돕고자 추진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나혼자산다’ 헨리, 앞니 깨진 이유? “아이스크림...
헨리가 앞니 치료를 위해 치과를 찾았다.27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373회에서 ...
장동익 '낙동강변 살인사건' 재심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아이콘택트' 박준영 변호사(사진제공=...
"강기정 5천만원 증언 잘 했다" 김...
'현직 검사 술접대 의혹'을 폭로한 김봉현 전 스타모빌리티 회장...
'윤석열 직무배제' 두고 평검사 반...
viewer 윤석열 검찰총장/연합뉴스추미애 법무부 장관이 서울...
특구재단과 세계 혁신클러스터, 혁...
viewer 특구진흥재단 양성광(사진 왼쪽) 이사장과 오덕성(〃...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8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