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바르게살기운동대전협의회, 대전현충원 묘역정화 봉사활동 전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3일 바르게살기운동대전협의회 회원 120여 명은 국립대전현충원에서 국군장병묘역정리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현충문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3일 바르게살기운동대전협의회 회원 120여 명은 국립대전현충원에서 국군장병묘역정리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현충문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대전광역시협의회(회장 한석규)는 6월 호국보훈의 달과 제65회 현충일을 맞아, 3일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대전광역시협의회 회원 120여 명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는 참배와 함께 국군장병묘역 태극기 꽂기 및 주변 정화활동을 시행했다.

3일 바르게살기운동대전협의회 회원 120여 명은 국립대전현충원에서 국군장병묘역정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3일 바르게살기운동대전협의회 회원 120여 명은 국립대전현충원에서 국군장병묘역정리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한석규 회장은 "매년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협의회 회원들과 함께 국가를 위해 희생, 헌신한 분들의 묘비를 닦고 잡초제거하는봉사활동을 실시한다"며"앞으로도 지역과 나라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대전협의회는 매년 6월에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나라사랑 봉사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양주역 침수, 네티즌 “양주역, 녹양역 사이 ...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경기 양주 지하철역에 침수됐다는 시민들의 제보가 줄을 ...
[실시간태풍경로] 태풍 ‘장미’ ...
기상청 제공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제 5호 태풍 장미가 오후...
크로스 오버 가수 고현주 미니앨범...
사진=(주)이앤씨지난 8월 8일 토요일 오후 3시, 6시에 각각 2회 ...
조권, 심쿵 하트
viewer 가수 조권이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송백경, KBS 라디오 진행자 발탁 ...
가수 겸 성우 송백경이 KBS 라디오 진행자로 거론됐으나 숱한 논...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0일 [월]

[출석부]
빽다방 앗메리카노 (ICED)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