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안국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 출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안국건강이 현대인의 장 건강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안국건강이 현대인의 장 건강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

(대전·세종·충남=국제뉴스) 최병민 기자 = 안국건강이 현대인의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를 출시했다.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100년 역사의 글로벌 유산균 기업인 '듀폰 다니스코'의 기술력과 안국건강의 제조 철학이 만나 탄생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최적의 기술로 유익균인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익균의 먹이이자 부원료인 프리바이오틱스, 더 나아가 유산균 사균체까지 배합한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내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준다.


특히, 소장을 위한 락토바실러스, 대장을 위한 비피더스균, 대장과 소장을 위한 스트립토코커스, 유인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생균 30억 마리를 보장한다. 또한 한국인의 장에 적합한 김치 유래 유산균(6종) 부원료도 함유돼 있다.


안국건강 첫 유산균인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유기농 세븐베리와 푸룬이 함유된 맛있는 유산균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착색료, 향료,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3蕪) 제품으로 안심할 수 있는 원료와 포장재를 사용했다. 뿐만 아니라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으로 1일 1포 섭취만으로도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안심생균 프라임케어는 안국건강 첫 유산균 제품으로,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다"며 "맛있는 유산균이라는 콘셉트로 최상의 원료로 더욱 꼼꼼하게 배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만족할만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이 급격히 성장하면서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의 고민이 커지고 있다"며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할 때는 안전성이 보장된 유래 있는 유산균주를 사용하는가,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사균체 등을 배합해 장내 환경이 함께 개선될 수 있는 제품인지 등을 살펴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안국건강은 검증된 유래 성분의 원료만을 선택하고 식물 유래 원재료와 캡슐을 사용하는 등 원료부터 포장까지 생각하는 C.C.P(Customers, Community, Planet) 제조 철학 문화를 이끌어나간다는 계획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광복절, 올바른 태극기 다는 법 "깃봉과 깃면 사이 붙...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올바른 태극기 다는 법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광복절은 1945년 8월 15일 우...
울산시,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30...
viewer 울산시는 올해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을 300억원 추...
못 갈 곳 없는 렉스턴 스포츠, ‘...
쌍용자동차의 렉스턴 스포츠 칸이 더 강력한 주행 성능을 탑재해...
게이트비젼, 미국 1위 청소기 브랜...
사진 : 비쎌 '크로스웨이브 코드리스'프리미엄 수입 가전 유...
대선 불복 시위 엿새째 계속된 벨...
옛 소련에서 독립한 동유럽 소국 벨라루스에서 장기집권 중인 알...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5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농촌사랑상품권(농협)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