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도군, 오는 29일까지 2020 전국사업체조사 실시···1인 이상 사업체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도군이 오는 29일까지 관내 종사자 1인 이상 사업체를 대상으로 '2020 전국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 조사에 앞서 군 관계자와 조사원들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조사에 임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청도군)청도군이 오는 29일까지 관내 종사자 1인 이상 사업체를 대상으로 '2020 전국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 조사에 앞서 군 관계자와 조사원들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조사에 임할 것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청도군(군수 이승율)이 오는 29일까지 '2020 전국사업체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4일 군에 따르면 '2020 전국사업체조사'는 산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종사자 1인 이상 사업체를 대상으로 사업체 현황과 우리나라 경제에 대한 구조와 분포를 파악하기 위한대규모 전수 통계조사다.


조사는 사업의 종류, 종사자 수, 매출액 등에 대해 면접조사와 배포조사도 함께 진행해 정부 및 군의 정책수립 및 평가, 업체의 경영계획 수립, 학술연구 등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가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조사원이 마스크 착용, 손 세정제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조사할 계획이다.


이승율 군수는 "매년 실시하는 사업체조사는 국가정책수립과 지역의 경제 상황 파악에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는 만큼 사업체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며 "조사원들은 사명감과 열정을 가지고 통계조사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싱어게인' 11호 가수 소정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싱어게인 11호 가수 레이디스코드 소정(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권리세·은비와 ...
신은경 과거 드러나, 속옷 차림으...
(출처=SBS 캡처)신은경(강마리)의 과거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이미쉘, ‘K팝스타’ 출신…‘악마...
▲이미쉘 (출처=이미쉘SNS)가수 이미쉘이 ‘싱어게인’ 14호 가...
베네피트 X 하성운과 함께하는 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최근 네 번째 미...
'윤석열 징계위' 임박에 박민식 '...
viewer 윤석열 검찰총장/연합뉴스‘재판부 사찰 의혹’ 등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1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