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제지평선축제, SNS 서포터즈 지평이 16일까지 모집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시는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의 재미와 매력을 보여주고 축제 관련 정보를 온라인 중심으로 생생하게 전달할 SNS 서포터즈 '지평이'를 5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김제지평선축제 온라인 홍보를 책임질 SNS 서포터즈 '지평이' 선발인원은 30명이며, 지원 자격은 김제지평선축제에 관심과 애정이 있고 평소 SNS를 즐기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서는 김제지평선축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제출하고, 모집결과는 오는 17일에 발표한다.

SNS 서포터즈 '지평이'로 선발되면 18일부터 축제 종료시까지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네트워크로 김제지평선축제에 대한 개성 있는 콘텐츠를 게시한다.


이어 다양한 프로그램 사전 홍보 등의 활동을 한다. 축제 종료 후에는 지평이 서포터즈 전원 농특산품을,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지급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지평선축제가 코로나19로 맞이한 새 일상에서 대응책을 마련하고 안전한 축제로 개최되는 과정을 온라인을 통해 전달 해 관광객들과 시민들이 안전하게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길잡이가 돼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SNS 서포터즈 '지평이'가 개개인의 역량을 발휘 해 김제지평선축제만의 매력을 즐겁고 생생하게 전달하길 기대한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신청해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10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김제시 벽골제 일원에서 펼쳐지는 2020년 명예대표문화관광축제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전에 없는 코로나19에 대비 해생활 속 거리두기 가운데 안전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대책을 강구하고 있으며, 전통 농경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BJ쎄히, 고경표와 찍은 사진 논란 해명 “술집아닌 고...
BJ쎄히 아프리카TV 영상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bj쎄히가 최근 불거진 논란을 해명했다. 15일 쎄히...
고경표, ‘성전환’ BJ 쎄히와 밀...
(출처=BJ 쎄히 인스타 )BJ 쎄히의 인스타에 고경표가 등장, 온라...
BJ쎄히와 사진찍은 고경표, 때아닌...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는 ...
윤창근 의장, 성남시 풍경산악회와...
(전주=국제뉴스) 장운합 기자 = 성남시의회 윤창근 의장과 풍경...
‘놀면 뭐하니?’ ‘폭발’ 비, 이...
비가 드디어 이효리에 반기를 들었다. 8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5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