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름동 국공립한아름어린이집 착한일터 6호 가입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 착한일터 국공립 한아름 어린이집사진 = 착한일터 국공립 한아름 어린이집

(세종=국제뉴스) 권백용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동장 여상수)에 위치한 국공립 한아름어린이집이 매월 직업 급여의 일부를 정기 기부하는 착한일터로 거듭났다.


아름동은 지난 3일 국공립 한아름어린이집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착한일터 6호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착한일터는 기업·기관·단체의 임직원 5인 이상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정기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후원금은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복지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한길수 한아름어린이집 원장은 "민간어린이집에서 국공립어린이집으로 전환되면서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자 직원들의 따듯한 마음을 모아 착한일터에 가입하게 됐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름동은 이번 착한일터 6호 가입을 계기로 후원모금 및 자원 발굴 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매진할 계획이다.


여상수 아름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한아름 어린이집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BJ쎄히, 고경표와 찍은 사진 논란 해명 “술집아닌 고...
BJ쎄히 아프리카TV 영상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bj쎄히가 최근 불거진 논란을 해명했다. 15일 쎄히...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해남 두...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사진제공=KB...
고경표, ‘성전환’ BJ 쎄히와 밀...
(출처=BJ 쎄히 인스타 )BJ 쎄히의 인스타에 고경표가 등장, 온라...
광복 75주년 경축 태권도 퍼포먼스...
(사)한국마이스진흥재단의 주관으로 지난 14일 도동항 해변공원...
엠넷 ‘아이랜드’ 촬영장서 확진...
엠넷 아이돌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 촬영 현장에서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5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