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름동 국공립한아름어린이집 착한일터 6호 가입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 착한일터 국공립 한아름 어린이집사진 = 착한일터 국공립 한아름 어린이집

(세종=국제뉴스) 권백용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동장 여상수)에 위치한 국공립 한아름어린이집이 매월 직업 급여의 일부를 정기 기부하는 착한일터로 거듭났다.


아름동은 지난 3일 국공립 한아름어린이집에서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착한일터 6호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착한일터는 기업·기관·단체의 임직원 5인 이상이 매달 급여의 일부를 정기 기부하는 캠페인으로, 후원금은 아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복지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한길수 한아름어린이집 원장은 "민간어린이집에서 국공립어린이집으로 전환되면서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자 직원들의 따듯한 마음을 모아 착한일터에 가입하게 됐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름동은 이번 착한일터 6호 가입을 계기로 후원모금 및 자원 발굴 활동을 통해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에 매진할 계획이다.


여상수 아름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에 동참해 주신 한아름 어린이집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완선 나이 6살 오빠 김일우와 '갈채' 최용준 집 초...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살림남2' 김완선, 김일우, 최용준(사진제공=KBS2)살림남 김일우가 최용준과 함께...
뮤지컬 스모크, 새로운 캐스팅 라...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시대를 앞서간 천재 시인 '이상'...
프로야구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경기 일정11월 1일 와일드카드 결정 1차...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열정의 연습...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열기 ...
다시, 북벌
한국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가 3년 만에 ‘소환사의 컵’...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1일 [일]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