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거창창포원 국내 최대 수변공원을 꿈꾸다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거창 창포원 수변공간 생태자원화사업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자료사진거창 창포원 수변공간 생태자원화사업 기본계획 보고회 개최 자료사진

(거창=국제뉴스) 이종필 기자 = 거창군은 지난3일 군청 상황실에서 구인모 군수를 비롯해 각 부서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창창포원 수변공간 생태자원화사업 기본계획(안)'보고회를 가졌다.


'거창창포원 수변공간 생태자원화사업 기본계획'은 2020년부터 2023년까지 총사업비 56억 원(국비 28억 원, 지방비 28억 원)을 투입, 거창창포원의 수변공간 생태자원을 기반으로 각종 생태적인 요소와 탐방시설물 등을 설치·운영하여 생태공원으로서의 기능과 가치를 더욱 증대시키기 위해 추진 중인 기본계획이다.


이날 보고회에서 (주)한올엔지니어링은 거창창포원의 수변생태자원화사업을 통해 웰니스 생태관광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고, 이어 각 부서장의 질의응답과 건의사항 개진, 군수 총평 순으로 진행됐으며, 특히 질의응답 시간에는 거창창포원의 미래 청사진 구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이 논의됐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거창창포원 조성은 우리군의 역점사업으로 이번 사업의 밑바탕이 되는 기본계획을 짜임새 있게 잘 구성해서 거창창포원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거창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검토 반영하여, 국내 최대의 수변생태공원으로 조성시키고 치유와 힐링공간으로 자원화하여 군의 랜드마크가 되도록 관광 명소화 할 계획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1419, 뮤직뱅크서 신곡 아수라발발타 무대 공개…"퍼...
신인보이그룹T1419가유니크한퍼포먼스로데뷔무대를화려하게수놓았다.T1419(노아,시안,케빈,건우,레오,온,제...
땅만 빌리지 유인영, 모두의 부러...
'땅만 빌리지' 유인영이 '바윗굴' 먹방을 선보이며 ...
박완수 의원 "아동학대 부모, 가중...
박완수 의원 아동학대 부모, 가중처벌 추진서울 양천구 아동학대...
펜트하우스 유진, 너는 내 운명 스...
18일(월)밤10시 방송되는'너는 내 운명'에는 배우 유진이 스페셜...
[오늘의운세] 16일 토요일 쥐띠 운...
1936년생 운세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하루다. 당신은 좋은 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6일 [토]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