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 웹세미나 개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미용예술학과는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부구욱 총장을 비롯해 미용예술학과 교수와 학생 등 약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마이크로 팀즈를 활용한 실시간 화상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웨비나는 발표는 정치인 이미지 컨설턴트이자 파인드미 컨설팅 정혜민 대표가 맡아 퍼스널컬러 진단, 퍼스널컬러와 뷰티의 만남, 컬러배색을 활용한 뷰티 융합 이미지컨설팅 등에 대해 설명했다.


김연아 학과장이 진행을 맡았고 도주연 교수, 오수연 교수 및 대학원생, 학부생 각 1인이 토론자로 참여해 활발한 토론을 펼쳤다.


정 대표는 "퍼스널컬러는 개인의 신체 색을 바탕으로 가장 조화롭게 어울리는 컬러"라면서 "개인의 직업과 성별 또는 나이를 바탕으로 이미지메이킹의 목적을 잘 파악하고, 어울리는 컬러를 전체적으로 잘 활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김연아 학과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면수업을 못하고 있는 대학원생, 재학생들과 의미있는 온라인 소통이 이뤄졌다"면서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는 웨비나 등을 통해 신입생 및 재학생들과의 만남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

미용예술학과는6월 말 '에스테틱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마케팅 방안'이라는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인터뷰] 장혜리, 15년 전 후비고 소녀가 트로트 가...
장혜리가 지난 6일 트로트 데뷔곡 '서방님(우렁각시)'를 발표했다. /빅대디엔터 제공6일 '서방님(우렁각시)...
[TF초점] 코로나 후 빅3...반도가 ...
'반도' '강철비2: 정상회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왼쪽부터)...
[And 건강] 작은 클립 하나로, 고...
개흉 수술 않고 혈관 이용 시술수술 부담 큰 노년층에 희망서울...
여야, 자연재해 또 “네 탓”… 문...
정치권의 재해 ‘네 탓’ 공방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재현됐다. ...
출근길 동부간선 성수JC~수락지하...
중부지방에 연일 강한 비가 내리고 있는 3일 오전 서울 중랑천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1일 [화]

[출석부]
페레로로쉐
[포인트경매]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