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 웹세미나 개최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와이즈유(영산대학교) 미용예술학과는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부구욱 총장을 비롯해 미용예술학과 교수와 학생 등 약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마이크로 팀즈를 활용한 실시간 화상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웨비나는 발표는 정치인 이미지 컨설턴트이자 파인드미 컨설팅 정혜민 대표가 맡아 퍼스널컬러 진단, 퍼스널컬러와 뷰티의 만남, 컬러배색을 활용한 뷰티 융합 이미지컨설팅 등에 대해 설명했다.


김연아 학과장이 진행을 맡았고 도주연 교수, 오수연 교수 및 대학원생, 학부생 각 1인이 토론자로 참여해 활발한 토론을 펼쳤다.


정 대표는 "퍼스널컬러는 개인의 신체 색을 바탕으로 가장 조화롭게 어울리는 컬러"라면서 "개인의 직업과 성별 또는 나이를 바탕으로 이미지메이킹의 목적을 잘 파악하고, 어울리는 컬러를 전체적으로 잘 활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김연아 학과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대면수업을 못하고 있는 대학원생, 재학생들과 의미있는 온라인 소통이 이뤄졌다"면서 "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는 웨비나 등을 통해 신입생 및 재학생들과의 만남을 계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와이즈유 미용예술학과가 지난달 29일 '퍼스널컬러와 이미지메이킹'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제공=영산대

미용예술학과는6월 말 '에스테틱 프로그램 개발을 통한 마케팅 방안'이라는 주제로 웹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원세나의 연예공:감] 여자친구 해체, 장수 아이돌은 ...
걸그룹 여자친구가 멤버 전원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데뷔 7년 차에 사실상 해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봄 기운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따뜻한 봄 기운 가득한 다양한 혜택을...
정은경 질병관리청장 "백신접종, ...
정은경 질병관리 청장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은 18일 많은 국민들께...
광진구 김선갑 구청장, "빛나는 미...
[뉴트리션] 광진구청장이 17일 성년의 날을 맞아 ...
강북구, 코로나19 백신접종 사전예...
[뉴트리션] 서울 강북구가 다음달 3일까지 코로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9일 [수]

[출석부]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 경품]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 피자헛 메가크런치_포테이토 L 펩시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