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강술래,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음식 나눔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3일(수) '㈜전한 강강술래'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음식 나눔으로 한우소머리곰탕 3,000봉을 금천구에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유성훈 금천구청장,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지난 3일(수) '㈜전한 강강술래'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음식 나눔으로 한우소머리곰탕 3,000봉을 금천구에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유성훈 금천구청장,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6월 3일(수) 외식문화기업 ㈜전한의 대표브랜드 강강술래(대표이사 노상환)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한우소머리곰탕 3,000봉(2,400만원 상당) 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강강술래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강강술래의 이웃사랑세트 구매 시 1세트 당 한우소머리곰탕(500g) 1봉을 기부하는 '사랑을 나누세孝-기부 캠페인'을 진행, 그 중 3,000봉을 금천구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전달받은 한우소머리곰탕(500g)은 지역복지관 6개소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착한 소비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했던 캠페인이었다"며 "작게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한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식품기부를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로 환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 사회을 위한 나눔에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음식은 지역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0 AAA 여자 신인상 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 차지…...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K팝 대세'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데뷔 첫 ...
[오늘의 운세] 11월 29일 띠별 운...
오늘의 띠별 운세 : 11월 29일(이미지출처=이미지투데이) ▶2021...
단양군 김영준 팀장, 공무원노동문...
단양군청 김영준 팀장(사진=단양군)(단양=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영상앨범 산' 양주 불곡산 숲길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영상앨범 산'(사진제공=KBS 2TV)경기...
MBC ‘다큐프라임' 아시아 최초 LN...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다큐프라임'(사진제공=MBC)대우조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9일 [일]

[출석부]
비요뜨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