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강강술래, 코로나19 극복 위한 사랑의 음식 나눔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3일(수) '㈜전한 강강술래'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음식 나눔으로 한우소머리곰탕 3,000봉을 금천구에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유성훈 금천구청장,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지난 3일(수) '㈜전한 강강술래'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음식 나눔으로 한우소머리곰탕 3,000봉을 금천구에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유성훈 금천구청장,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6월 3일(수) 외식문화기업 ㈜전한의 대표브랜드 강강술래(대표이사 노상환)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한우소머리곰탕 3,000봉(2,400만원 상당) 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1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 및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강강술래는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강강술래의 이웃사랑세트 구매 시 1세트 당 한우소머리곰탕(500g) 1봉을 기부하는 '사랑을 나누세孝-기부 캠페인'을 진행, 그 중 3,000봉을 금천구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전달받은 한우소머리곰탕(500g)은 지역복지관 6개소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결식이 우려되는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요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착한 소비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과 직원 모두가 행복했던 캠페인이었다"며 "작게나마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한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식품기부를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역사회로 환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노상환 ㈜전한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 사회을 위한 나눔에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음식은 지역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BJ쎄히, 고경표와 찍은 사진 논란 해명 “술집아닌 고...
BJ쎄히 아프리카TV 영상 캡처 [한스경제=박창욱 기자] bj쎄히가 최근 불거진 논란을 해명했다. 15일 쎄히...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해남 두...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사진제공=KB...
고경표, ‘성전환’ BJ 쎄히와 밀...
(출처=BJ 쎄히 인스타 )BJ 쎄히의 인스타에 고경표가 등장, 온라...
엠넷 ‘아이랜드’ 촬영장서 확진...
엠넷 아이돌 오디션 예능프로그램 ‘아이랜드’ 촬영 현장에서 ...
광복 75주년 경축 태권도 퍼포먼스...
(사)한국마이스진흥재단의 주관으로 지난 14일 도동항 해변공원...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8월 15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