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남경찰청-종교·사회공헌단체, 살사는 경남 업무협약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경남경찰청) 경남경찰청과 종교·사회공헌단체들이 3일 경남경찰청 2층 회의실에서 잘사는 경남을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경찰청) 경남경찰청과 종교·사회공헌단체들이 3일 경남경찰청 2층 회의실에서 잘사는 경남을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경남=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경찰청과 종교·사회공헌단체들이 3일 경남경찰청 2층 회의실에서 잘사는 경남을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경찰에서는 진정무 경남경찰청장, 김영일 1부장, 이태규 청문감사담당관, 박천수 경무과장, 종교단체에서는 천주스님(통도사 호법국장), 성조스님(남해 보리암 주지), 박정곤 경남기독교 연합회 회장, 최봉원 천주교 마산교구 신부, 김정기 국제라이온스 경남지구 총재, 이상모 팔각회 경남지구 총재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경남경찰청과 종교·사회공헌 단체들이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범죄로 고통 받고 있는 피해자의 신속한 일상회복을 지원하고, 잘 사는 경남을 만들기 위해 이뤄지게 됐다.


진정무 경남경찰청장은 "이번 협약에 따라 피해자를 가장 먼저 만나는 공적기관으로써 범죄발생 초기단계에서 피해자 보호지원을 강화해 함께 잘 사는 경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정연 영업중단, 코로나 확산 여파…올해만 두 번째 ...
▲오정연 영업중단 (출처=오정연SNS)배우 오정연이 운영 중인 카페의 영업을 잠시 중단한다. 29일 오정연은...
일본 코로나 중증환자 2주 만에 2...
viewer 일본 전역에 코로나19가 확산하는 가운데 주말인 28...
코로나로 불붙은 온라인 쇼핑…'블...
viewer 미국의 최대 쇼핑 행사 ‘블랙프라이데이’인 27일(...
'이스라엘, 미-이란 관계 개선 방...
viewer 이란의 핵 개발을 이끌었던 과학자 모센 파크리자데...
충주상고 김현웅, 스페인산아구스...
height=574 src=https://www.gukjenews.com/news/photo/202011/...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9일 [일]

[출석부]
비요뜨
[포인트경매]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