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DGB유페이, 지역 아동 청소년을 위한 교통카드 전달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DGB유페이 카드 전달 소근 DGB유페이 대표이사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사진제공=DGB금융그룹)DGB유페이 카드 전달 소근 DGB유페이 대표이사 정병주 대구사회복지협의회장(사진제공=DGB금융그룹)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DGB유페이(대표이사 소근)는 3일(수)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병주)에 1천만원 상당의 교통 카드를 전달했다.


본 전달식은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함을 겪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하였으며 With U Triangle mentoring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위탁 가정의 아동·청소년과 대학생 멘토들에게 지급되었다.


With U Triangle mentoring 사업은 DGB사회공헌재단과 대구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대구광역시 가정위탁지원센터와 대구광역시 사회복지관협회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지역 대학생들이 멘토 지원하는 것이 주요 활동이다. 지역 대학생들의 아동·청소년들에게 1:1 학습 멘토링 지원과 문화체험, 건강 검진, 용돈 지원 등의 활동을 밀착 수행한다.


DGB유페이는 지역 청소년들이 올바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 것을 돕는 멘토링 사업에 도움을 주고자 지난 2013년부터 총 6천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매년 전달해오고 있다.


또한 2019년 11월에는 교통카드 장기미사용 충전 선수금 54억원을 대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해 시민복지기금을 지원했으며, 올해 4월에는 신종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택시운송사업조합 소속 법인택시 기사 5천여명에게 6천만원 상당 라면박스를 전달하였다.


소근 대표이사는 "수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멘토링 사업으로 지역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펼쳐 지역대표기업의 소임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립자연휴양림을 실시간으로 보고 즐겨봐요~
[뉴트리션]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한 국민들의 정...
윤은혜, ‘신박한 기록 1위! “무...
‘신박한 정리’ 사상 가장 짐을 많이 비운 사람은? 9월 21일 방...
행정안전부 장관, 청량리 전통시장...
[뉴트리션] 행정안전부 진영 장관은 9.21.(월) 새...
LS전선, 전기차용 알루미늄 전선 ...
viewer LS전선 직원들이 경북 문경 공장에서 전기차용 알루...
"졸혼 부모 대신할 반려견 입양…...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졸혼한 부모, 혼자 있는 외로움 채우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2일 [화]

[출석부]
초코에몽
[포인트경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