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밀양 세종고 등교에 박현수회장 모교 희망플라워데이 개최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동창회사무국)세종고총동회회임원및교장선생님을비롯한농업기술센터및모교출신인황걸연,이현우시의원등이참여했다.(사진제공=동창회사무국)세종고총동회회임원및교장선생님을비롯한농업기술센터및모교출신인황걸연,이현우시의원등이참여했다.

(밀양=국제뉴스) 안병곤 기자 = 3일 밀양 세종고등학교에서 총동창회 (회장.박현수(재부밀양향우회장))는 코로나19로 인해 계속해서 연기되어온 입학과 등교 일정을 맞추어 "희망플라워데이"를 개최했다.


생활 속 거리두기를 통해 교육부는 학년별 등교 일자를 조정해 왔고, 세종고등학교는 오늘까지 1학년(141명) 2학년(135명) 3학년(121명) 모든 학생이 건강한 모습으로 등교했다.


이번 행사는 밀양여자고등학교(총동창회장 손경순), 밀성고등학교(총동창회장 정중석), 세종고등학교(총동창회장 박현수) 3개 고등학교 총동창회가 주관해 각각 진행됐다.

세종고 총동회회임원 및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농업기술센터및 모교 출신인 황걸연, 이현우시의원등이 참여했다.세종고총동회회임원및교장선생님을비롯한농업기술센터및모교출신인황걸연,이현우시의원등이참여했다.

세종고총동창회 (박현수 회장)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밀양의 화훼 농가를 돕고, 신입생 및 재학생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려는 취지로 모교의 전교생이 등교하는 6월 3일을 "희망플라워데이"로 지정했다.


오늘 전달되는 꽃은 밀양의 화훼농가에서 꽃(150여만원)을 구매해 포스트 코르나 19를 준비하며 희망으로 극복 할 것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전달했다.


박현수 회장은 "밀양시와 농업기술센터와 함께 모교 재학생들에게 희망과 축하를 전달하면서 화훼 농가를 도울 수 있었다"며, "코르나19사태로 인해 침체된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늘 "희망플라워데이"행사에 앞서 관계자들은 개인 소독과 발열등을 체크 하고, 마스크 착용등 '생활 속 거리두기'의 지침을 최대한 지키며 진행 됐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대림동 중국동포 2명 살인사건 발생 "용의자 추적 중"...
대림동 중국동포 2명 살인사건 발생 용의자 추적 중(사진=방송화면)지난 22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영등포...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으로 2020 앤...
보건복지부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그랑프리(대상) 작품(서울=...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아 미안해......
'그것이알고싶다' 정인아 미안해...우리 분노가 가야 할 ...
개그우먼 김영희♥야구선수 출신 ...
개그우먼 김영희♥야구선수 출신 윤승열 오늘 결혼(사진=김영희 ...
"너희 대박 났어" 유희열...강성훈...
너희 대박 났어 유희열...강성훈 빠진 젝스키스에 곡 선물(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3일 [토]

[출석부]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