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진사이버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 협약와 체결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진사이버대학교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는 3일, 이 협회 경북지부 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이은빈 영진사이버대 학생복지처장과 김윤조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영진사이버대학교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는 3일, 이 협회 경북지부 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이은빈 영진사이버대 학생복지처장과 김윤조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지부장 김윤조) 소속 직원 및 자활사업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와 관련 3일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 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영진사이버대는 이 협회 소속 직원과 자활사업 참여자들에게 자기계발 및 전문지식을 함양할 기회를 부여하고, 이 대학교 입학 시에 장학 혜택도 지원한다.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는 경북지역 저소득 주민의 자활자립을 지원하는 자활사업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북지역 20개 지역자활센터에서 3천여 명의 직원과 자활사업 참여자가 활동하고 있다.


이은빈 영진사이버대 학생복지처장은 "이번 협약으로 경북지역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사이버교육을 통한 취업의 길과 평생교육을 실현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연계를 통해 상호 발전하는 협력 관계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국민조사단 모집
[뉴트리션] 중소벤처기업부는 국민의 눈높이에서 비대면 서비스를 직접 체험·평가하고 소비...
21년 기업인력애로센터 활용 취업...
[뉴트리션] 중소벤처기업부는 1월 25일 구직·구...
제주 규제자유특구 실증 착수
[뉴트리션] 중소벤처기업부와 제주특별자치도는 '...
혹한기 내수면 수난사고 구조훈련 ...
[뉴트리션] 소방청 중앙119구조본부는 1월 25일부...
버팀목자금 1월 25일부터 추가 지...
[뉴트리션]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버팀목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6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