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진사이버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 협약와 체결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진사이버대학교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는 3일, 이 협회 경북지부 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이은빈 영진사이버대 학생복지처장과 김윤조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영진사이버대학교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는 3일, 이 협회 경북지부 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에 나선 이은빈 영진사이버대 학생복지처장과 김윤조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장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영진전문대학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총장 조방제)가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지부장 김윤조) 소속 직원 및 자활사업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평생교육 지원에 나서기로 했다.


양 기관은 이와 관련 3일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 회의실에서 상호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영진사이버대는 이 협회 소속 직원과 자활사업 참여자들에게 자기계발 및 전문지식을 함양할 기회를 부여하고, 이 대학교 입학 시에 장학 혜택도 지원한다.


한국지역자활센터협회 경북지부는 경북지역 저소득 주민의 자활자립을 지원하는 자활사업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경북지역 20개 지역자활센터에서 3천여 명의 직원과 자활사업 참여자가 활동하고 있다.


이은빈 영진사이버대 학생복지처장은 "이번 협약으로 경북지역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사이버교육을 통한 취업의 길과 평생교육을 실현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 다양한 연계를 통해 상호 발전하는 협력 관계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나라 지켜느라 바빠요” 박보검 근황, 형이 대신 전...
“보검이는 나라를 지키느라 너무 바쁩니다.”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에서 배우 박보검의 형(사경준) ...
청약홈, ‘수원 영흥공원 푸르지오...
(출처=청약홈 홈페이지 캡처)한국감정원 청약홈에서 ‘수원 영흥...
‘아내의 맛’ 함진부부 투닥투닥 ...
함소원, 진화 부부가 6주 만에 방송에 나와 그간 자신들을 둘러...
나탈리아 보디아노바, 루이비통 후...
러시아 출신 모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와 루이비통 후계자 앙투...
[이슈] 독감백신 사업 중단, 각종 ...
22일 오후 경기 김포시 고촌읍에 위치한 신성약품 본사에 의약...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3일 [수]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3,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