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평택시, 6월 월례조회는 비대면 힐링 콘서트로 진행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비대면 힐링 콘서트 모습.(사진=평택시 제공)▲ 비대면 힐링 콘서트 모습.(사진=평택시 제공)

(평택=국제뉴스) 김정기 기자 = 경기도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딱딱했던 월례조회를 직원들을 위한 비대면 힐링 프로그램으로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평택시는 지난 2일코로나19 확산 방지와 방역 활동으로 지친 직원들에게 작은 위안을 주기 위해 6월 월례조회를 비대면 클래식 공연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는 그 동안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월례조회를 개최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번 6월 월례조회는 재난안전대책본부 상황근무, 자가격리자 모니터링 및 청사 발열검사 근무, 선별진료소 운영 등 피로에 지친 직원들의 힐링을 위해 '클래식과 함께하는 인문학' 특강으로 마련했다.


콘서트에서는 배우 겸 연출가 정진의 진행으로, 유니버셜 브라스 앙상블 팀의 클래식 음악과 오페라 공연이 펼쳐졌고 이 장면은 모두 영상으로 담겨 시 내부행정망에 게시됐다. 게시된 영상은 직원들이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월례조회 공연을 시청한 한 직원은 "풍성한 금관 5중주 연주와 뮤지컬 가수의 힘 있는 노래로 위로를 받은 느낌"이라면서 "이번 월례조회는 고생하는 직원들에 대한 배려가 느껴져 더욱 감동적이다"고 전했다.


정장선 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상근무 등으로 고생이 많은 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클래식 공연이라는 작은 힐링의 기회를 통해 모든 공직자들이 시민을 위해 다시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흥민 4골+케인 4도움…찰떡궁합으로 EPL `새 역사`
토트넘 홋스퍼의 에이스 손흥민(28)과 해리 케인(27)이 '찰떡궁합'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
소지섭, 독거노인 돕기 1억 기부…...
배우 소지섭이 추석을 앞두고 독거노인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
온누리상품권 오프라인·모바일 사...
(고이란 기자 photoeran@)온누리상품권을 10% 할인된 가격에 21...
'요트원정대' 장기하 촬영 중단 요...
‘요트원정대’ 진구-최시원-장기하-송호준이 항해 이후 사상 최...
기안84 끌어안고 가는 ‘나혼산’...
혐오 논란으로 뭇매를 맞은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김희민)...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1일 [월]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