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정우 창녕군수, 군 직원들과 농촌일손돕기 실시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창녕군) 2일 창녕군 유어면 미구리 일원에서 한정우 창녕군수 등 직원 20여명이 봄철 농촌일손돕기 마늘 수확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 2일 창녕군 유어면 미구리 일원에서 한정우 창녕군수 등 직원 20여명이 봄철 농촌일손돕기 마늘 수확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창녕=국제뉴스) 홍성만 기자= 창녕군은 지난 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인력난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한정우 군수가 행정복지국 행정과, 유어면 직원들과 함께 일손을 확보하지 못한 농가의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한정우 창녕군수 등 직원 20여 명은 이날 아침부터 창녕군 유어면 미구리 마을에서 마늘 수확(2,909㎡, 약880평)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사진제공=창녕군) 2일 창녕군 유어면 미구리 일원에서 창녕군 공무원들이 봄철 농촌일손돕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이다.(사진제공=창녕군)2일창녕군유어면미구리일원에서창녕군공무원들이봄철농촌일손돕기를진행하고있는모습이다.

구름 한 점 없는 날씨에 낮 기온이 29도까지 올라갔지만 코로나 19로 인한 외국인 인력공급 부족과 농촌인구 고령화로 단기에 많은 인력이 필요한 실정에, 일손이 모자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도움이 된다는 자긍심으로 참여한 직원들의 일손은 쉬지 않았다.


한정우 군수는 "코로나 19로 더욱 일손이 부족해진 농가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공무원뿐 아니라 많은 기관단체와 기업체 등 농촌 일손 돕기에 참여해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창녕군) 2일 창녕군 유어면 미구리 일원에서 한정우 창녕군수 등 직원 20여명이 봄철 농촌일손돕기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창녕군) 2일 창녕군 유어면 미구리 일원에서 한정우 창녕군수 등 직원 20여명이 봄철 농촌일손돕기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이린 사과, 누리꾼 "진심일까" 의견 분분
사진: 아이린 인스타그램최근 활동에 복귀 한 걸그룹 레드벨벳 리더 아이린이 지난해 자신의 갑질 언행에 ...
쿤디판다·비와이 왜이러나...라디...
사진: 비와이 인스타그램가수 비와이(본명 이병윤)와 쿤디판다(...
한이진 결혼, 동안외모 아내 누구?...
한이진 인스타그램배우 한이진이 소감을 전했다.한이진은 16일 ...
18일부터 헬스장 등 실내체육시설 ...
연합뉴스[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스크린골프, 헬스장 등 실내체...
김종국 MC확정, 뮤직어워즈 생중계...
김종국 대상 (SBS 방송 캡쳐)가수 김종국이 MC로 나선다.김종국...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6일 [토]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