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인천항만공사, 협력기업 근로자 휴가비 지원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인천항만공사 전경인천항만공사전경

(인천=국제뉴스) 김흥수 기자 = 인천항만공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를 겪고 있는 국내 관광산업을 활성화하는 동시에 지친 협력기업 직원의 휴식과 복지를 위한 '협력기업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


IPA의 '협력기업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인천항 협력기업 근로자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 중인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에 참여할 때 부담하는 근로자(20만원)와 기업 부담금(10만원)의 50%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관련 사업에 선정되면, 기업 5만원, 근로자 10만원만을 부담하면 근로자는 40만원 상당의 국내 관광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지원대상은 인천지역 소재, 인천항 이용 중소협력기업 근로자이며, IPA는 기업당 3명씩 총 50명을 선착순 모집해 1인당 15만원씩 지원한다.


지원은 오는 18일까지 관련 서식을 IPA 홈페이지-일자리매칭센터-일자리 지원사업-공지사항에서 내려받아 접수하면 된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일자리사회가치실장은 "인천항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코로나19에 지친 항만 물류인들의 氣 살리기 차원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라며, "이번 사업으로 인천항 근로자들이 휴가를 통한 재충전후 인천항 물동량 증대에도 활력을 찾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쿠잉, 눈부신 하트
viewer 가수 쿠잉이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리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 참석 차...
쌤시크, 2021 트렌디 웨딩 헤어&메...
예비부부에게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
[오늘의 날씨] 추위 다소 누그러져...
viewer /연합뉴스일요일인 6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6일 [일]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